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물고기자리운세 (양력 2월19일~3월 20일)
    생활정보 2015. 6. 4. 03:48



    2015년 6월 물고기자리운세 (양력 2월19일~3월 20일)




    물고기자리 성격


    부드러우면서 강한 스타일로 평소에 부드러운 성격 소유자지만 폭발적인 성격을 이면에 지니고 있는 타입이 많네요. 정서적인 다양한 성격 소유자로 따뜻함, 낭만적 성향이 많습니다. 강한 개성의 소유자로 태어 났지만 상대방 배려를 잊지 않으려는 성격이 강해 내세우기보다는 배려하는 경우가 많죠. 상대방 어떻게 나오냐에 따라 천사가 되었다 악마가 되기도 니다.  




    물고기자리 적성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 강한 타입니다. 별자리 성향은 남 밑에서 일하기 보다 경영자나 주변 사람을 도와 주는 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잘 할 수 있는 일 생각하거나, 집중할 수 있는 직업이 맞는 경우죠. 모델, 발레리나, 프리랜서 등 남에게 구속되기 보다는 자신이 상대를 감싸는 일을 생각하는 것이 성공을 부르는 적성이네요. 




    물고기자리 건강


    인내심이 강한 사람이라 담배도 곧 잘 끊으나 3년이 넘어가는 일이 드뭅니다. 지속력은 떨어지는 별자리죠. 애연가 중 6월은 조금 줄이면서 건강 챙기면 좋겠네요. 녹색 야채나, 바다 녹색 해초를 즐긴다면 도움 되겠습니다. 건강에 신경 쓴다면 자신에게 도움되는 6월이 되겠네요.




    물고기자리 연애운


    보통 이성에게 인기 있는 타입이 많습니다. 문제는 상대 말에 귀 기울지 않는 타입이라 연인 발전 이후부터 문제가 발생 되는 경우가 많네요. 다른 별자리보다 선천적으로 남의 말에 잘 귀기울이지 못하는 스타일이라 상대방의 이야기에 잘 헤아려 본다면, 연애는 성공적인 부분이 되겠군요. 물고자리 특징은 흐트러지는 것을 정말 싫어하죠. 한 번도 이성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준 없다면 한 번쯤 약한 모습으로 이성에게 다가 간다면 도움되는 6월이 되겠네요(모성애)




    물고기자리 패션


    패션 감각이 뛰어나 누구에게 배우기 보다는 스스로가 패션리더인 경우가 많은 경우네요. 헤어스타일 악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에 두루 잘 갖추어진 소질이 있어 패션보다는 피부에 신경쓰면서 자신을 관리해보는 6월이 되기를 방향을 잡아보세요.




     물고기자리 행운


    지니면 좋은 물건 : 검정 + 은색 = 묵주

    행운의 색 : 검정, 은색    



    6월 행복함이 이어지는 달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