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물병자리운세 (양력 1월20일~2월18일)
    생활정보 2015. 6. 4. 02:34



    2015년 6월 물병자리운세 (양력 1월20일~2월18일)





     물병자리 성격

    친구를 좋아하는 타입이라 함께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대부분의 결정은 주변의 사람에 의해서 결정지을 때가 많은 타입이죠. 자신을 따라 주는 사람들에게 나의 모든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하는 성격 소유자가 많은 편입니다.


     
    물병자리 적성

    기본 바탕이 주의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타입이라 어디에서든 인기가 많은 타입이네요. 그 인기 덕에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불편함 없는 스타일이죠. 창조력이 들어가는 일도 잘 해낼 수 있는 사람으로 작곡가, 예술적인 부분에 소질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병자리 6월 건강

    활발한 성격 때문에 스트레스를 쌓아두는 성격은 되지 못합니다. 그런 덕에 내, 외부적인 건강에는 별 이상은 없는 분들이 많죠. 저혈압 계통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바람직하겠네요. 6월에도 건강에는 무난해 보입니다.


     

    물병자리 연애운


    성격과 연애는 다르 듯 이성 앞에서는 논리적인 대화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것은 자신의 잘못이기 보다는 이성과의 오랜 만남이 없었거나, 많은 이성을 만나지 않은 것에 비롯되는 현상이라 걱정할 것은 없습니다. 이런 내용을 종합적으로 본다면 시간이 흐르고 친밀감 형성이후 애인으로 발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6월은 이성을 성급하게 대하기 보다는 여유러운 마음가짐이 중요하겠네요.




     병자리 패션


    지적이고 정돈된 느낌에 패션이 좋습니다. 6월의 더위가 있어 패션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약간의 포인트 자신 패션을 깔끔하면서도 악세서리로 포인트 준다면 운이 좋은데요. 별과 같은 악세서리, 재질은 은색 스틸, 은, 등으로 작게 포인트를 준다는 느낌으로 정돈된 이미지에 포인트 준다면 패션 감각에 빛나겠네요.




    물병자리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얇은 은 팔찌

    행운의 색 : 자주색

     


    6월에도 변함없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