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양자리운세 (3월 21일~4월19일)
    생활정보 2015. 6. 4. 04:49



    2015년 6월 양자리운세 (3월 21일~4월19일)





    6월 양자리 성격


    주변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개척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는 존재가 있다면 양자리에 들어가는 경우 일 것입니다. 난처한 일에도 거침없는 스타일로 책임감과 지도력이 풍부한 스타일의 성격을 지니고 있죠. 주의점이 있다면 정의감도 좋지만 불 같은 성격의 소유자라 쉽게 휘말리는 성격입니다.




    6월 양자리 적성


    성격만 보아도 남에게 굽히지 않는 단단한 성격이라 작가, 스포츠맨, 요리사, 국회의원, 대통령 등의 직업이 적성에 좋은 성격입니다. 다만 적성에 맞지 않는 일을 하기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생각하는 것이 양자리 성향에 좋으니 해당사항에 들어간다면 진로 적성 또한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고민해 보아도 좋을 것 같군요.




    6월 양자리 건강


    건간이 좋은 편이라 건강에 대해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직찹하는 경우가 많은 별자리라 신경쪽과 연관되는 곳을 주의하면서 6월에는 기호식품을 줄이면 소화계통에 도움을 줘, 편안한 6월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6월 양자리 연애운


    동안의 이미지가 젊음을 풍기는 별자리로 이성에게 어필되는 매력있는 스타일이 많습니다. 이성에게 평소 무관심하여 상대를 놓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죠. 6월 연애운은 노력하지 않아 좋아보이지 않으며 노력하지 않는 동안은 연애운은 계속적으로 좋아보이지 않은데요. 이성 중 마음에 있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면 6월의 연애운에 상관없이 결심을 맺을 수 있겠네요.




    6월 양자리 패션


    원초적인 패션 스타일에 자유분방함이 강한 양자리는 평소 관심없는 이성에 자유롭게 치장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을 보거나, 만나게 되면 화려한 패션으로 자신을 가꾸는 타입이죠. 평소에는 자유 분방함을 즐기는 패션으로 편안한 스타일로 꾸미다가 불금이 시작되는 날에는 화려한 패션으로 치장하여 주말 보낸다면 운이 좋겠네요.




     6월 양자리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가죽 팔찌.

    운이 좋은 색 : 골드 색. 



    6월에도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에 사소한 행복을 느끼며 즐거운 시간 만들어 보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