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양력 5월 21일~6월21일)
    생활정보 2015. 6. 4. 06:28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양력 5월 21일~6월21일)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성격


    주변의 어려운 일이나 고민이 있다면 누구든지 달려와 질의와 문의가 끊이지 않는 판단력에 재치가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을 즐겁게하는 능숙한 힘을 갖지고 있는 별자리로 어디 가더라도 환영받는 타입이죠. 반면 조금은 무책임한 면은 결정적인 순간에 이득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이 부분 인지 하면서 자신의 팔방미인 스타일을 고수 한다면 이득까지 많아지겠네요.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적성

    성격상 재치가 좋은 별자리라 사교성과 친밀감을 유지하는 스타일로 유통업, 방송계, 서비스업 등 자신의 성향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성공적인 성향이 커질 수 있습니다. 맞지 않는 직업은 이와 반대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에 자신을 누르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진로를 생각하는 분이라면 참고 하면 도움되겠군요.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건강

    체질이 약한 별자리라 육체적 피로가 많아 약한 편입니다. 6월에는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에서 많은 양 일처리 하기 보다 과로 하지 않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나들이와 스트레스 풀 수 있는 운동으로 자신을 케어해 준다면 6월 건강에도 순풍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연애운

    관심 있는 이성에게 지금까지 자신의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표현했다면 6월은 표현하기보다는 그 상황을 즐기는 시간 가지는 것이 연애운에 좋아보이는 군요. 재치있고 재밌는 별자리라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가지 않아도 상대는 따라 오게 되어 있습니다. 6월은 요구나 표현을 줄이면서 적절하게 사물을 이용하여 재치 있는 모습 보여 보세요.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패션

    패션에도 재치 있는 당신은 감각이 뛰어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어, 악세서리 등 다양한 포인트를 주며 주변의 시선을 이끌어 보기도 하죠. 6월 패션은 조금은 순수하고 단정한 스타일로 자신을 꾸며 보세요. 새로운 이성에게 호감을 받기도 한답니다.



     2015년 6월 쌍둥이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만년필
    행운의 색 : 파랑


    6월 쌍둥이자리운세 처럼 재치 있고 즐거움을 상대에게 주면서 자신도 행복함 느끼는 달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