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양력 4월20일~5월20일)
    생활정보 2015. 6. 4. 05:34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양력 4월20일~5월20일)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성격


    온순한 스타일에 활동성보다 사색적인 성향이 많은 별자리입니다. 평화적이고 신중하며 보수적인 별자리로 보면 되겠네요. 이러한 면은 다른 사람에게 완고한 스타일로 고집스럽고 융통성 없는 사람으로 보일 수 도 있습니다. 성향이 계산적인 부분이 강해 남들에게 오해를 부르곤 하죠. 물불가리지 않는 성격을 볼 수 있는 별자리라 화를 초래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는 성격이네요.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적성


    사색을 즐기는 별자리로 감각이 뛰어나 모든 일에도 잘 맞는 스타일입니다. 이런 부분은 다른이에게 뛰어난 업무 능력을 보여주면서 인정을 받는 성향이 많아 적성이 맞는 직업으로 공무원, 직업군인, 탐험대, 조각가, 분석가 다방면에서 필요로 하는 존재이기도 하네요. 자신이 적성에 맞는 직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추진하면 성공할 수 있겠습니다.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건강

    평소 생활이 규칙적인 분이라면 걱정스러운 부분은 발생하지 않겠지만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정기검진으로 자신의 건강을 챙겨보는 것이 옳은 방법이겠네요. 6월은 평소 즐겨 먹지 않은 음식이라면 회식자리라 해도 피하는 게 바람직해 보입니다.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연애운

    편애적인 사랑을 하는 경우가 많은 별자리네요. 내가 상대를 좋아하면 당연히 같이 좋아해 주겠지 생각보단 상대를 무관심하게 대하는 것이 6월에 연애운이 좋을 듯합니다. 밀당을 잘 한다면 누구를 만나더라도 성공적인 연애를 할 수 있죠. 연인 관계로 발전 후 적극적인 표현으로 상대를 사랑해 주세요.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패션

    심플함, 우아함을 좋아하는 별자리라 자신의 패션 만큼은 많은 부분에 신경 쓰는 타입이죠. 속옷까지 신경써 입는 별자리로 연애 또한 자신의 패션에 잘 어울리는 이성이나, 옷을 잘 입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당신은 지나친 개성의 패션으로 상대에게 거부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점 생각한다면 도움되겠네요.  



     2015년 6월 황소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미니향수.
    운이 좋은 색 : 흰색, 하늘색.


    6월 황소자리운세 처럼 빛 나는 사람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