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양력 7월23~8월 22일)
    생활정보 2015. 6. 5. 05:09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양력 7월23~8월 22일)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성격


    자기만의 개성과 뚜렷한 신념을 가지고 있어 주변에 사람이 많은 성향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 이네요. 자신감이 넘쳐 곤란한 일이란 없으며 전략적이면서도 강한 성격의 소유자 성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네요. 조심스러운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매사 지백적으로 대하지 않는지 항상 유념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적성


    어려움을 극복한다는 생각보다 당연하게 밀고나가는 성향이라 이에 맞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도움되겠네요. 발명가, 법조인, 의사, 등 자신이 권력을 행사해도 상대방이 그런 성향을 미워하지 않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자연스레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진로가 정해지지 않았다면 생각해 보셔도 좋겠네요.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건강


    아프지 않는 일상을 가지고 있어 평소 아픈일이 없는 별자리이죠. 혹 한번 두통이나 사소한 것에 아플 때는 다른 사람보다 더 아프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소 질병이나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을 조심하면서 주기적으로 건강에 도움되는 보양식이나 운동을 실천하는 것이 좋겠네요. 6월은 주변인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달이라 자신만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으로 잘 해결 하는 게 좋습니다.




     2015년 6월 사자자리 연애운세


    평소 강한 성향 때문에 6월 연애운은 어떻게 이성에게 다가서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네요. 평소 자신이 주변사람에게 대하 듯 강한 인상으로 다가서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칭찬하는 방법으로 다가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여기서 어떤 방식으로 칭찬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하며 다가서는 것이 좋으며 추천하고 싶은 칭찬 법으로 "나 전달법"을 통한 칭찬으로 이성에게 다가 간다면 6월 연애 성공적인 방법이 되겠네요.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패션


    평소 패션 스타일은 멋있거나, 우아한 스타일 패션으로 주목을 받는 성향입니다. 자신만의 노력으로 하나씩 터득하는 경우라 지출이 많은 편입니다. 많은 지출로 패션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았다면 자신만의 패션 활용을 통한 스타일 변신 생각하는 것이 좋겠네요. 6월은 캐주얼 스타일을 통한 자신의 변화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이라 볼 수 있겠네요.




     2015년 6월 사자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외국 동전.

    운이 좋은 색: 민트 색.




    6월에도 평소 같은 일상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찾는 분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