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규제확인

8월 신차 효과 때문에 국내 판매량이 소폭 많아졌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는 부진을 겪고 있지만 국내 소비자에서 먼저 인정 받는다면 세계적인 브랜드로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자동차 구매 계획인 분들이라면 내용 참고하면서 준비한다면 도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현대 8월 판매조건 바뀌는 규제를 노려보자.

현대 8월 판매조건 노려 볼만한 내용으로 국내 바뀌는 제도를 살펴본다면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7월 부터 적용한 주간 주행등 의무 장착하게 있었습니다. 7월 이전 출고된 주간 주행등 미 장착 차량은 가격 인하가 있을 것 같군요. 





현대차 8월 판매조건 유로5 엔진 어때?

현대차 8월 판매조건 9월부터 적용되는 디젤 엔진 경우 유로6 엔진으로 출시하게 되어 있죠. 유로5 디젤 엔진 자동차를 노려 본다면 저렴하게 구매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문제는 유로5 적용된 디젤 엔진 재고 자동차가 얼마나 있는지 의문이군요. 9월 전까지는 재고가 아니지만^^



※ 소비자가 유로5 엔진을 구매한다고 해서 부담되는 내용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유로6 엔진 적용하면 제조사는 엔진에 추가적인 장치 또는 변경해야 하기 때문에 그에 따른 가격은 100~300만원 가격 상승이 있으니 그 부분이 소비자에게 적용된다는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유로5 싸게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기업은 유로5 엔진을 재고를 판매해야 하고 최근 출시된 1.7L 디젤 엔진은 유로6 엔진으로 적용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유로 5 엔진 적용된 자동차는 재고로 남을 수 밖에 없어 소비자에게 싸게 판매될 것으로 추측하는 것이죠. 그 예로 3월에 아우디 A6 19% 정식 프로모션이 있었으나 구매자에게 최고 25%까지 할인이 있었습니다.(단지 추측이지만 국내 유로5 디젤 엔진은 재고 자동차는 한번은 싸게 판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자동차 구매시기는?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위 내용을 본다면 최근 출시된 1.7L 디젤 엔진 적용한 자동차는 가격 상승이 있어야 하는데 경쟁 구도로 인한 최소한 가격이 적용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올해 일몰 전까지 구매를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군요. 내년이나 내후년에는 가격 상승이 있을지 모르니^^



최종적으로 정리하자면 디젤 자동차 구매할 계획이라면 유로5 적용된 자동차와 주간 주행등 미장착 차량을 찾아본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내용과 부담이 없다면 올해에 자동차 교체시기로 잡아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라면 실천하는 게 좋을 것이고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냥 웃고 넘기셨으면 하네요. 8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알아보았습니다.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