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주목~
    현대차 2020. 4. 7. 11:05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주목~

     

    현대차 그랜저 IG 대한 정보를 확인하면 중고차의 매력이 나타났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를 고려해도 좋은 이유는 너무 높은 인기를 나타낸 모델이기에 제조사 입장에서 수입 증대를 위해 빠른 페리로 중고차를 만든 모델이다.

     

    따라서, 현재 신형 모델은 이전 모델 대비 차량 가격은 높아지고 디자인 또한 신경 쓰지 못한 채 현대차 기술 부분만 잘 표현한 것처럼 현대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가 출시된 상태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그랜저 IG 중고차는 6세대 모델로 2016년 11월 22일 출시~(2019년 11월 단종)하며 화려한 디자인과 준대형차 자존심을 건 엔지니어링의 서스펜션 강화로 이제까지 신형 그랜저에서 가장 두드러진 승차감과 준대형 멋을 높인 현대차의 진화를 볼 수 있는 모델이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덕분에 시장 반응은 폭발적인 인기와 월 1만 대 판매량을 보이는 등 당시 현대 그랜저 IG 디자인과 기술파트, 실내 인테리어 등 관련 설계자의 두둑한 보너스를 예상하게 했다.

     

     

    인기 덕분에 파워트레인 또한 다양한 라인업을 보였다. 2.4L 가솔린 엔진 기본으로 3.0L 가솔린, 3.3L 가솔린, 2.2L 디젤, 3.0L LPI, 2.4L 하이브리드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다양한 파워트레인의 그랜저 IG 중고차 선택에서 엔진 선택의 즐거운 고민도 해볼 수 있는 모델이다. 그럼 옵션 정보를 통해서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부분을 검토하는 게 좋겠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옵션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의 옵션을 주목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다. 당시 현대차 플래그쉽 모델다운 옵션 서라운드 뷰, 차로 이탈 방지, 고속도로 주행 보조,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첨단 옵션이 존재했다.

     

    특히, 해당 옵션을 선택한 모델은 반자율 주행 장치가 우수한 품질처럼 잘 인식하는 등 시장에서 큰 반응을 보였고 이를 통해, 20대 고객에게도 그랜저 IG를 선택하는 경우가 높았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이 뿐만 아니다. 플래그쉽 모델답게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전도식 틸트 및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4개 도어 유리창 전부 자외선 차단 그리고 이중 접합 차음 유리로 편의 옵션까지 소위 말하는 끝판왕 옵션을 담았다.

     

    여기서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모델로 참조할 모델은 2018년형 모델이다. 2016년 출시 후 2017년 12월 2018년형 모델이 출시했는데 기존 그랜저 대비 상품성 개선을 보였다.

     

     

    인테리어 면에서 아날로그시계의 디자인을 더욱더 고급스럽게 높였으며 고급형 암레스트가 2.4L 스페셜 모델까지 확대 적용했고, 3.3L 파워트레인에 적용했던 뒷좌석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가 3.0L 익스클루시브 모델까지 확대 적용되었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이외 시트 가죽과 블루링크가 2년 기본이었던 것을 5년으로 크게 증가하는 등 2018년형 모델에 많은 상품성을 높였다.

     

    따라서 현대 그랜저 IG 주목하는 분이라면, 상품성 개선과 첫 출시에 미흡했던 부분을 개선하여 상품성을 올린 2018년형 모델을 고려하는 것이 이익으로 볼 수 있다.

     

    그렇다고 2018년 10월에 출시한 2019년형보다 좋다는 것은 아니다. 상품성을 최대로 올렸던 시기 2018년형 모델에 주목하는 게 그랜저 IG 중고차 시세나 가격 면에서 가장 우수하다는 정도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시세 및 가격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시세 및 가격은 현재 다양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상태다. 다만, 정확성을 위해서는 다양한 곳에서 현재 연식과 주행의 비슷한 차량의 시세를 참고하는 것이다.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가격 시세표

    현대 그랜저 IG 중고차 시세는 사고 유무, 연식, 주행거리, 옵션에 따라 다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따라서 해마다 정부 (행정부)에서 발간하는 중고차 과세 표준을 더하여 취등록세 정보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기준가격 X 잔가율 = 취등록세 

    (복잡하다면, 구글에서 "중고차 세금 계산" 검색)

     

    현대 그랜저 IG 매력을 담은 6세대 모델, 이젠 중고차로 그 명성을 이을 전망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