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7 맥스크루즈 6인승 가격 7인승 혜택 다른 이유

현대자동차의 패밀카 맥스크루즈 2017




따뜻해진 날씨에 마음마저 온난화되는 느낌이다. 혜택을 다르게 적용하고 있는 맥스크루즈 2017 여러분께서 잘 알지 못한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다. 현대 맥스크루즈는 대형 SUV 모델처럼 넉넉한 풀사이즈에 판매되는 모델이다. 그러나 잘 알려주지 않거나 자신이 말하지 않으면 알지 못하는 맥스크루즈 정보 내용이다.



2017 맥스크루즈 6인승 가격 7인승 가격 선택은?

소개할 내용은 2017 맥스크루즈 6인승 가격 7인승 가격을 확인하면서 고객은 어떤 모델을 고려하면 고객 관점에서 이익인지 검토하는 내용으로 확인했으면 한다.



2017 맥스크루즈 구성

가솔린 3.3L V6 엔진과 디젤 2.2L 구성으로 성능을 달리하며 연비가 낮은 가솔린 맥스크루즈에서 조금 낮은 가격으로 출시한 모델이다. 어떤 파워트레인을 선택하던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지만, 경제적인 부분만 생각한다면 저렴한 가솔린 모델이 좋겠다. 3.3L 가솔린 엔진을 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차량은 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물론 가격 또한 디젤보다 저렴한 가격 이유도 있다. 국내 고급 SUV 등급이라 안전 사양은 아래 내용처럼 높게 적용한 SUV이다.




2017 맥스크루즈 안전 사양

안전 : 7 에어백 시스템(운전석/동승석 어드밴스드 에어백, 앞 좌석 사이드, 커튼,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센서 포함),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전후방주차보조시스템(PAS),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뒷좌석 3점식 시트벨트, 하체 상해저감장치(EFD), 차체 자세제어장치(ESC),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DBC), 샤시통합제어시스템(VSM), 급제동경보 시스템(ESS), 전/후륜 디스크 브레이크, 후방충격저감시트 시스템, 타이어 수리 장비(임시 스페어타이어 & 휠 대체), 세이프티언락 등 여성운전자가 이용해도 믿을 수 있는 안전 사양 같다. 국내 출시 가격을 확인하면서 옵션과 차량 전체 세금을 확인해 보았다.



2017 맥스크루즈 가격 및 옵션


2017년형 맥스크루즈 가격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5%, 교육세 포함 30%, 부가가치세 10%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맥스크루즈 가격이다.



2017 맥스크루즈 6인승과 7인승 혜택

대표적인 가정 대한민국만세 아빠처럼 만18세 미만의 3자녀 가정(다자녀 가정)에서 맥스크루즈 7인승 모델을 선택하면 맥스크루즈 7인승 풀옵션을 선택하여도 취등록세 면제가 된다. 만약, 다자녀 가정에서 맥스크루즈 6인승 모델을 선택하게 되면 140만 원 취등록세 할인 적용되고 나머지 취등록세를 부과되기 때문에 다자녀 가족 혜택은 2017 맥스크루즈 7인승을 선택으로 혜택 받았으면 한다.



이런 내용은 고객이 말하지 않는 이상, 영업사원 입장에서 알 수 없다. 그래서 다자녀 혜택을 꼭 물어보거나 내가 다자녀 가정이라고 밝혀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다. 중요한 이유는 차량 가격과 옵션 가격은 취등록세 7% 같이 적용되는 이유인데, 다자녀 가정에서 2017 맥스크루즈 7인승 최고급형 풀옵션을 선택한다면 약 취등록세 7%의 면제되는 약 300만 원의 세금 절약이 된다.



2017 맥스크루즈 6인승과 7인승 혜택

자녀가 1~2명의 일반 가정에서는 혜택은 없어 6인승 모델을 선택해도 좋겠다. 그러나 혜택 많은 다자녀 가족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7인승 20만 원 추가하여 혜택을 꼭 받았으면 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