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OS9 업데이트 내용 애플 정식 업데이트 일은?
    IT 2015. 6. 9. 10:23
    IOS9 업데이트 내용 애플 정식 업데이트 일은?






    어제 열린 세계 개발자 회의(WWDC)에서 새로운 아이폰 운영체제 iOS9를 발표하면서 IOS9 업데이트 내용과 정식 업데이트 날짜를 알아보았습니다. iOS9은 개인 비서 서비스인 시리와 스폿라이트 서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는 것인데요. 추가 기능으로 화면 분할 기능을 통해 동시에 여러 개의 앱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시간도 개선했으며 새롭게 저전력 모드도 선보였는데요. 사용자들은 자신의 아이폰이 과연 아이폰9 업데이트 가능 한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죠. 애플은 해마다 업데이트 예정 목록에서 한개 혹은 2개의 리스트를 삭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애플은 업데이트 에서는 이전 iOS7, iOS8 출시 때와 동일한 업데이트 목록을 제시했었죠. 아이폰 경우 아이폰S4 사용자부터 ioS9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하고 아이패드는 아이패드2 부터 업데이트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아이팟 경우 아이팟 터치 5세대부터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IOS9 업테이트 내용을 간소화 하자면 아래의 내용으로 종합해 볼 수 있습니다. 

     시리 디자인 변경 
    40% 빨라지고, 40% 정확해짐, 시리 검색기능 강화, 락 스크린의 효율, 상황에 따른 제안 기능 추가


     검색 API 제공 
    빨라진 성능과 늘어난 베터리 사용, 시간 


     보안 강화 
    낮아진 iOS의 용량으로 걱정 없이 업그레이드 가능, 스프라이트트, 신킷, 메탈, 게임플레이킷 ,모델 I/O, 리플레이 킷 


     헬스킷 강화 
    홈킷 클라우드로 컨드롤 가능 


     카플레이 강화
    선없이 무선 연결 가능


    ■ iPad 추가 기능 
    퀵타입 키보드 (보다 많은 기능 제공) 새로운 제스처 추가 키보드 사용 시 새로운 단축키 사용 가능 앱 스위칭 가능 멀티 테스킹 가능(iPad air 이상, iPad mini 2 이상 가능) 


    ■ 개발자 버전 오늘부터 공개 
    퍼블릭 베타 7월 공개, 최종 버전 가을 무료로 제공. iPad 2 이상, iPhone 4 이상 사용 가능. 




    최근까지 새로운 iOS 버전이 발표될 때마다 많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았죠. 지난해 업데이트 경우 무려 4.6GB를 요구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 iOS9 업데이트가 아주 쉽다고 설명하고 있더군요. 해외 통신에 따르면 iOS9의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단 1.3GB의 저장 공간만 있으면 된다는 조건이 붙어 직접 사용자에게 조금은 저장 공간 때문에 걱정은 덜었다 볼 수 있죠. 


    iOS9은 개발자 용 베타 버전은 현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를 위한 베타 버전 경우 7월에는 배포할 수 있을 것으로 추측으로 알려져 있죠.


     IOS9 정식 업데이트 일은 (날짜) 
    전세계 동시 출시는 오는 9월 중 순경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IOS9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