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양력 9월 24일~10월22일)
    생활정보 2015. 6. 5. 06:58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양력 9월 24일~10월22일)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성격


    상식적이며 현실성을 겸비하여 섬세한 감성을 지닌 성향의 별자리입니다. 예리할 정도의 판단력을 소유하고 있지만 나서기를 좋아하지 않고 개척력이 부족하죠. 자유분방함을 좋아해 간섭은 싫어하는 편이며 누군가 다가오는 것에 인색함 없이 좋아해주는 스타일이 많은 경우입니다. 반대로 누군가에게 다가가려는 마음은 부족한 성향이네요.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현실성이 부족한 부탁일지라도 거절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 약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적성


    판단력이 좋아 여러가지 일을 도맡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들어가는 회사에서 주어진 일을 잘 파악하고, 눈치 있는 행동으로 인정을 받곤합니다. 회사원, 교사, 은행원, 공무원 등 다양한 곳에서 자신의 인정 받을 수 있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라면 추진력 있게 준비하여도 성과는 좋아 보입니다.


     


     2015년 6월 천칭자리 건강운세


    계절마다 변화에 민감하여 손바닥 피부가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보입니다. 식단을 비타민이 많은 음식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일이 많아 자주 피곤함에 노출되어 있어 비타민이나 또는 피로 회복에 좋은 음식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6월은 주말에 푹 쉴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2015년 6월 천칭자리 연애운세


    예리한 판단력과 섬세한 감성은 이성을 다가오기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아닌 가까운 곳에서 이성을 찾아보는 것이 좋으며 먼저 다가서는 것이 좋아보이는 운세이네요. 사랑앞에서 섬세한 배려심이나 판단력은 좋지 못할 수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다가서려는 자세가 필요하겠네요.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패션 


    패션에 시간 낭비하는 것보다 자주 입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강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출은 IT 또는 전자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죠. 자신을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을 좋아하는 성향이 많아 전자제품 또는 아이폰 같은 것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6월은 단조로운 패션보다는 자신을 돋보일 수 있는 패션으로 준비해 보는 것이 연애운을 상승 시키겠네요.




     2015년 6월 천칭자리운세 행운


    행운을 부르는 아이템 : 네잎크로바 순금카드.

    행운의 색 : 핑크.




    행운은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경우가 많죠. 6월에도 변함없는 즐거움과 행복으로 행운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