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5시리즈 숨겨진 매력 총정리
    bmw 2017. 5. 5. 21:24

    2017 BMW 5시리즈 담긴 퍼포먼스



    BMW 매력은 확인하면 5시리즈 정보에서 헤어날 수 없는 자동차 정보가 적용되었고 최근 출시하면서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있도록 M 패키지까지 적용한 5시리즈는 남성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마력을 담은 듯합니다. 때문에 최근 출시한 BMW를 원하며 집중하고 있는 남성을 쉽게 볼 수 있죠. BMW 5시리즈 정보 통해서 신차 정보 내용으로 소통하였으면 좋겠습니다.



    BMW 풀체인지 5시리즈 구성

    과감한 성능을 담은 가솔린 모델부터 디젤 파워트레인까지 많은 구성으로 BMW 풀체인지 5시리즈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5시리즈 구성은 2.0 가솔린 파워트레인 4개 모델과 2.0 디젤 4개 모델 3.0 디젤 파워트레인 1개 구성으로 국내 출시하였는데요. 최근 독일 현지에서는 M550d까지 넘치는 성능까지 담은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모델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죠.



    5시리즈의 디자인의 매력은?

    BMW의 뜨거운 감성과 차가운 이성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BMW 풀체인지 5시리즈는 국내 고객에게 비즈니스의 파트너와 애마로서의 다이내믹까지 어느 면에서 BMW 풀체인지 5시리즈는 소유하는 것만으로 남성의 깃을 올리는 모델임을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BMW 5시리즈 풀체인지 모든 모델에 기본 장착된 BMW M 스포츠 패키지는 강렬한 다이내믹을 드러내는 일상의 드라이빙 속에서 만족스러움을 끌어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의 파트너와 애마로서의 양면을 가진 차량으로 남성에게는 꿈을 가지게 하는 자동차라고 할 수 있죠.



    BMW에 적용된 기술

    5시리즈 앞에 숙식어를 다이내믹이란 표현을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5시리즈는 가장 강력한 엔진을 느낄 수 있는 BMW 매력을 담고 있죠. 그럴만한 이유는 도로 위의 진정한 강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매력인 어댑티브 모드를 선택하면, 운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상황 및 도로 조건에 따라 변화하는 드라이빙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것이 BMW 성능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MW 5시리즈는 커브 길과 도로 노면 상태에 따라 서스펜션이 조절하게 되고 탑승자의 드라이빙 즐거움을 더욱 도드라지게 느낄 수 있는 세단이라 어쩌면 만족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성능은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알피엠을 최대로 올려 최고 성능을 보일 수 있는 더욱 강렬하고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를 나타냅니다. 5시리즈에 적용된 제원은 어떻길래? 의심스러운 글귀 보셨다면 제원 수치를 통해서 느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시리즈 제원 530i 530d 520d

    가장 핵심라인만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한 내용이며 트림별 연비는 가격표 통해서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MW 세금 혜택은 없는 차량이라 할인을 받는 게 중요하지만 풀체인지 모델이라 프로모션 정보를 찾기 힘든 차량입니다. 국내 출시한 BMW 가격을 확인해 보시죠.



    BMW 가격표 정보 및 세금


    이미지의 BMW 풀체인지 5시리즈 가격표의 취등록세 7%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금액 산출)을 적용한 BMW 가격표입니다.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충분한 성능을 담고 있지만, BMW 기술을 느낄 수 있는 연비는 우수하게 적용된 세단입니다. 실질적인 1년 유지비 정보 통해서 확인한다면 조금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BMW 5시리즈 세금 및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5시리즈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520d가 대표 모델이죠. BMW 트윈파워 터보 2.0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좋은 연비를 보이면서도 강렬한 주행 성능 역시 BMW 5시리즈에서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엔진은 제로백 7.5초 만에 주파하는 능력 보여줍니다. 무게가 많이 나가는 세단이지만 알루미늄과 고강도 강철 소재를 사용해 차체의 크기는 커졌지만, 무게는 줄었고 이전 모델 대비 더 탄탄한 차체로 안전을 고려한 세단이라 표현하여도 어색하지 않은 모델이죠.



    BMW 5시리즈 7세대 처음 적용된 액티브 에어 스트림 키드니 그릴과 도로 주행 상황에 따라 닫히고 열리는 액티브 에어 스트림 키드니 그릴을 적용해 진보한 BMW의 에어로다이내믹 기술을 담아 놓은 것이 풀체인진 모델에 공기저항 계수를 최대로 낮추고, 높은 효율성까지 높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러 매력을 담고 있는 5시리즈 정보 통해서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