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8월 프로모션 판매조건 구매 꿀팁!
    bmw 2015. 8. 9. 15:59

    9월 시행되는 자동차 규제와 신차 출시 계획이 맞물려 엄청난 프로모션을 보여주고 있는 BMW 8월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하면서 BMW 8월 프로모션 정보 공유합니다. 이번 할인율은 이제껏 보지 못한 최대 폭으로 보입니다.



    왜 이렇게 많은 할인율을 보여주는 걸까요? 자동차가 많이 팔리지 않아 그런 것은 아닙니다. 9월부터 적용되는 배기 가스 강화 기준 때문인데요. 유럽에서 디젤 자동차를 많이 소비하는 것과 미국에서 휘발유 자동차를 많이 이용하는 만큼 기준도 선진화된 배기가스 기준을 제시하고 그 기준을 세계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적용되는 유로 6 엔진 적용 기준이 9월에 시행됨에 따라 기존 유로 5 디젤 엔진은 빨리 소비해야 하는 것과 신차 출시에 따른 기존 제조된 자동차를 빨리 팔아야 하는 자동차 제조사의 큰 이슈가 맞물려 BMW 8월 프로모션 큰 할인율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BMW 8월 프로모션 최대 할인율 자동차는? 

    BMW 8월 프로모션 가장 높은 프로모션 보여주는 자동차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BMW7과 BMW6 모델입니다. 풀 체인지 보여줄 BMW7 경우 최대 3,200 만원까지 할인을 보여주고 있어, 혜택이 작아지는 리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구매 용기를 주는 가격이라 생각하게 됩니다.



    BMW 8월 판매조건 가장 좋은 혜택일까?

    BMW 8월 판매조건 할인율이 높아 판매조건 믿고 당장 구매를 생각해야 할까?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BMW 7 풀체인지 경우 10월 출시를 앞두고 있고, 9월 이전 까지 통관되는 수입차는 유로 5 디젤 자동차로 들어와도 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제조사에서 얼마나 많은 유로 5 디젤 자동차 재고로 가지고 있느냐 따라 8월 BMW 프로모션 최고 할인이 되느냐, 그렇지 않느냐? 정해지게 될 것이라 추측이 됩니다. 글쓴이도 제조사 BMW에서 얼마나 재고가 있는지 모르니 이번 8월 BMW 판매조건 최고다" 언급은 못하는 것인데요.



    핵심은 두가지 입니다.

    유로 5 디젤 엔진 

    신차 출시될 자동차 + 유로 5 디젤 엔진



    심리적으로 본다면 BMW 7 가격이 파격적인 가격에 제시된 만큼 구매자가 많아 이번에 저렴한 가격에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란 추측과 유로 5 디젤 엔진 적용된 자동차 경우 조금 더 기다려 보아도 되지 않을까? 하는 추측하는 것인데요. 눈치 게임으로 작전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8월 BMW 프로모션 정보를 보면서 즐거운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판단 하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