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콘셉트카 FCV 모델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소개
    해외자동차 2016. 4. 17. 12:06

    혼다는 미디어 소개한 뉴욕 국제 오토쇼 3월 23에서 차세대 모델로 연료 전지 세단형 자동차 미국 사양 버전에서 처음 모습을 주었습니다 세단형 자동차는 올해 말 출시할 가장 진보한 혼다 연료 전지 자동차 FCV에 사용 가능한 기술을 특징이라고 하죠.



    앞으로 미래의 자동차는 어떤 변화를 가지고 있는지, 잘 표현한 점에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준비한 내용입니다. 아직 출시 전 혼다 콘셉트카 모델이라 가격과 상세한 제원은 없습니다, 참조할 내용은 어떤 방법으로 구동할 것인지 참조하였으면 합니다.



    혼다 콘셉트카 FCV 애플 CarPlay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를 지원하게 됩니다. 지원한다니 곧 출시 할 태세!! 이미지 상 보여지는 혼다의 역동적인 FCV 스타일링은 깨끗한 연료 전지의 캐릭터와 공기 역학적 바디 구조를 갖추고 있죠. 






    첫 모델을 미국에서 판매할 예정으로 새로운 혼다 플러그인 FCV 모델과 새롭게 출시하는 혼다 어코드를 같은 플랫폼 적용하여 새로운 배터리 전기 자동차로 재 설계된 자동차로 2018년 출시 계획에 있습니다. (2017년 하반기에는 보여줄 둣)



    FCV 연료 전지 기술 혁신은 33 %보다 작고, 전력 밀도에서 60 % 증가한 연료 전지 적용하여 내연기관 V-6 엔진 성능을 보여줄 통합 된 파워 트레인으로 5명 좌석과 어코드 보다 더 넓은 실내를 구현해 연료 전지는 약 3 ~ 5분  안에 급유 하여 약300 마일(483Km) 이동할 수 있는 자동차 입니다.



    차량의 전원은 전기 수요에 공급으로 혼다 100 kW의 수직 흐름 (V 플로우), 수소 연료 전지 스택에서  많은 전기 자동차와 공동으로, 자동차가 회생 제동 및 제동 시 회수 된 에너지를 저장하기 위해 별도의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하이브리드 개념)



    전기 모터가 사용되는 모터를 기반으로 EV 플러스 모드 134 마력 (100 kW 급), 최대토크 26.1kg.m (0-3056 rpm)으로 전체의 범위 수소 탱크 (4.1 kg의 @의 5000psi)는 240마일 (~ 386km)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내 주행 67 마일, 수소 당 77 마일 (123.9 km) 얻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죠. 






    어떻게 보면 토요타 미라이 아냐? 생각하는 이도 있을 것입니다. 비슷한 구조라는 점에서 인정되는 부분이죠,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전기와 연결하여 수소 에너지 접목한 자동차는 아직 보지 못한 상태라 미라이 자동차와는 조금 다른 개념으로 보셔야 할 것입니다.



    혼다 FCV는 플러그인 작동 방식으로 전기와 수소 에너지를 접목한 엔진으로 현재까지 조합된 자동차는 없었습니다. 최초로 수소와 전기 모터를 적용한 방식으로 꾸준하게 수소차와 전기차 개발을 세계 자동차에서 개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미래 자동차는 아마도 혼다 FCV 자동차처럼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특히 아시아에는 개발 도산지역이 많아 전기 자동차 과급기 설치까지 많은 시간이 예상되는 만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장점인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접목한 자동차가 전기차 보다 인기가 예상되네요. 혼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콘셉트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