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도비만 다이어트 운동방법 한방에 끝.
    다이어트운동 2014. 8. 3. 21:29

    고도비만 다이어트 운동방법 한방에 끝.

     

     

     

    안녕하세요 고도비만다이어트에 성공한 노말사운드 입니다. 이번 주제는 다이어트운동 방법과 다이어트식단에 대해서 말씀 드릴까 합니다. 고도 비만이 아니라면 조금 빠른 방법으로 살을 빼는 방법입니다.

     

     

     

     

    앞의 몸매 유지하는 법으로 포스팅 하면서 다이어트운동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한날 운동을 하고 있는데 몸 상태가 아주 무거운 분이 무리하게 뛰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그의 무릎과 발목은 다음날 아작이 날거라 생각이 들었고 마음이 아팠죠 그래서 고도비만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생각했답니다. 고도비만의 경우 몸의 상태가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살을 많이 빼야 하는 것이므로 아주 힘들지만 몸에 무리는 주지 않는 한도 내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학생다이어트에도 이 방법은 유용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숙지사항 1년 동안 지속적인 운동 관리를 위해서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는다. (오늘 힘들게 운동하면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내일 운동은 몸이 하기 싫어져 결국 하루 쉬게 된다)

     

    초반 운동의 목적은 무릎과 발목 관절의 힘을 키우기 위한 운동이므로 가볍게 운동하고 일주일에 한 바퀴씩만 올려 걷는다. (이번 주는 5바퀴 다음주 는 6바퀴 이런 식으로 일주일 운동)

     

    이 운동은 필수적인 운동 이므로 꼭 해야 무릅 관절이 나가지 않아요. 식사는 거르지 말고 군것질이나 야식은 피한다. (체력이 받쳐줘야 운동할 수 있고, 식사는 꼭 챙겨 먹고 운동해야 나중에 살을 빼고 먹어도 살 찌지 않는 체형이 되는 거예요 굶어서 살 빼는 것은 살찌는 체형을 만드는 거예요 아시겠죠?)

     

    일주일 동안 운동을 한다면 꼭 일요일은 쉬어 주세요. (일주일 운동 중 하루 정도 쉬어줘야 몸의 피로가 풀려 지방이나 영양분을 놓아 줍니다, 한마디로 살 빼는 가속력을 붙여주는 역활을 하는 거예요)

     

     

     

     

     

     

    첫 주는 400m 트랙 5바퀴씩 일주일 동안 걷는 거예요 (월요일~토요일) 둘째 주 400m 트랙을 7바퀴 일주일 동안 걷는 거예요 셋째 주 400m 트랙을 9바퀴 일주일 동안 걷는 거예요 넷째 주 400m 트랙을 11바퀴 일주일 동안 걷는 거예요. 넷째 주까지 열심히 걷는 운동의 목적은 본격적으로 운동을 들어 가기 전 내 몸을 만들기 위한 필수 단계입니다. 그리고 될 수 있다면 다리만 올리면 돌아 가는 헬스 클럽의 런닝 머신위에서 걷는 것은 비추 입니다. 운동장이라면 아무 곳이라도 좋으니 꼭 학교 운동장이든 공설운동장이든 걷을 수 는 있는 곳에서 운동해야만 무릎과 관절 튼튼히 만들어야 효과 있습니다.

     

     

     

     

    다이어트식단표 신경 쓰지 마시고 평소 먹든 대로 식사하시고 군것질만 조심하세요. 오주차 부터는 아주 힘들어 집니다. 400m 한 바퀴 걷고 한 바퀴 아주 천천히 뛰어 줍니다, 다시 한 바퀴 걷고 뛰고를 연속으로 5번을 합니다. 그럼 총 5바퀴 걷고 5바퀴 뛰게 되는 겁니다. 이 운동을 일주일간 해줍니다. 육주차 입니다. 한 바퀴 걷고 뛰고 이 것을 총 6회를 합니다. 그럼 6바퀴 걷고 6바퀴 뛰고 그러면 당신은 벌써 5키로는 빠져 있을 거예요. 10주차에 총 10회를 마친 다음은 여러분의 몸은 달라져 있을 거에요 10바퀴를 쉬지 않고 뛸 수 있는 몸의 조건이 되는 거에요. 그럼 이제부터 뛰기 시작할 거에요 지금부터는 음식 조절이 가능한 시기로 내 의지대로 음식 조절이 가능하게 될 겁니다. 왜냐구요? 땀이 폭포수처럼 흘리게 됩니다. 집에 들어가면 물 1L은 기본 적으로 먹기 때문에 밥 생각이 없어집니다. 여기서 문제는 무리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15바퀴 이상 뛰게 되면 배가 고파 잠을 잘 수가 없게 됩니다. 그럼 야식을 먹게 되니 꼭 무리하지 마시고 운동을 할 때 힘이 좀 많다고 느껴지거나 운동 양을 많이 하고 싶을 때에는 뛸 때 속도를 업을 해서 페이스 조절하시면 됩니다.

     

    빨리 달릴수록 힘은 배로 드니까 아시겠죠? 이렇게 운동하시면 허벅지 운동 따로 하시지 않아도 허벅지다이어트와 팔까지 완벽한 당신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되지 않을 때 메시지 남겨주시면 도움 될 수 있도록 덧글 남길께요.

     

    즐겁게 운동하고 멋진 몸매 만들자구요.

    '다이어트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매관리 운동방법  (0) 2014.07.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