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6 쉐보레 크루즈 미국 선 보일 예정

2016 쉐보레 크루즈 미국 선 보일 예정





이번에 달라진 모습으로 쉐보레 크루즈 2016 형으로 미국에 알려질 것으로 나왔습니다. 궁금증이 발생되는 내용일 것이란 확신이 들어 해외 나와있는 정보 토대로 여러분들과 기분 좋은 정보 나누어 보도록 하죠.


디자인이 벌써 유출되고 외관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진이 나와 있습니다. 미국 발표 일은 6월 24일 디자인과 관련된 내용을 설명한다는 내용으로 알고 있지만 역시 누리꾼 수사대가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부분이네요.




2016 쉐보레 크루즈 디자인

사진 만으로 보았을 때 디자인은 나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군요. 날렵한 디자인에 헤드라이트의 개성 있는 모습은 남성의 첫사랑을 느끼듯 보는 순간 사랑에 빠질 것처럼 좋아 보이죠. 이러한 부분이 마음에 드는 부분이지만 2016 말리부와 닮은 느낌을 주기도 하며, 임팔라 디자인과 섞어 놓은 듯 닮아 있는 모습으로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쉐보레의 투박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죠. 그러나 2016 말리부 풀 체인지 출시되면서 세련미를 더한 디자인은 더 이상 투박함을 찾아볼 수 없는 디자인에 남성들은 가슴에 불 지르는 느낌을 받는 듯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죠. 이번 출시 예정인 크루즈 경우도 달라진 외모에 환호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무엇보다 실내 디자인 감성이 좋아 졌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크루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대감 고조~!

드라이브 즐길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악이죠. 이번 하반기부터 적용되는 마이링크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애플 카 플레이 기반으로 작동되는 시스템이 마이링크 통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애플과 기술 제휴로 마이링크에서 카 플레이 기능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는 정보네요.




2016 쉐보레 크루즈 제원

최근 해외 알려진 기반으로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1.5L 에코텍 4기통 엔진, 113마력, 최대 토크 108FT-LB (15.0 kg.m), 7단 듀얼미션 성능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토크 부분이 아쉬움을 주고 있지만 국내 출시될 경우 어떻게 달라질지는 조금 기다려 보아야겠네요.




2016 쉐보레 크루즈 신기술

마이링크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지만 이번 크루즈의 신기술 적용 부분은 D2XX 플랫폼 적용으로 차량 무게를 줄이는 역할로 연비는 높아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새로운 플랫폼 적용으로 내부 크기는 조금 여유러운 공간을 보일 것이란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2016 쉐보레 크루즈 종합적인 내용

새로운 디자인은 레시피를 잘 조합한 것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기서 기대 할 수 있는 것은 실내 디자인 역시 부분 개선을 통한 실내 감성은 높아 질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신기술 적용으로 연비는 높아 질 것으로 추측해 보았습니다. 미국에서 공개 시기는 6월 24일 이네요. 




글을 마치며, 세계적으로 3기통 엔진의 효율적인 부분을 적용하지 않았다는 점과 낮은 토크는 국내 자동차 마니아에게는 조금 아쉬움을 줄 수 도 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네요. 아직은 출시 전으로 해외 글이라고 해서 다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GM 글로벌 미디어 홈페이지에서 글을 인용하여 작성한 만큼 믿을 수 있는 내용이라 생각하면서 개인적인 생각을 담아보았네요.


이번 출시될 2016 크루즈 궁금한 내용이 이 글로써 조금이나마 해소 되었으면 좋겠군요. 해외 자동차에 빠른 소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다짐하면서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