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 가격 제원 연비
    해외자동차 2017. 11. 21. 02:13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 가격 제원 연비

    랜드로버에서 엔트리급 모델인 디스커버리 스포츠 정보를 확인해보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다른 차량에 비해 인기를 나타내는 것은 아무래도 탄탄한 바디의 안전성과 첨단 기술의 조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올린데 주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에서 남성에게 매력적인 요소가 먼저 부합된 점은 감안하고 본다면 조금 더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성은 외롭다? 네 맞습니다. 남자는 어쩌면 아프거나, 슬프거나, 감성적인 부분을 제외해야 남자처럼 보입니다.

    현대인의 삶은 어쩌면 한 가장으로써 최상위 우두머리가 약자로 보이면 안되는 이유가 기본 이념으로 본다면 남자는 외로운 존재이겠죠. 차량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생각을 정리하거나 아무 생각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남자의 공간 때문에 좋은 자동차를 고집하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기대감을 올립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지원된 시스템 음악의 풍부함은 뽕짝을 듣던, 클래식을 고집하던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남성의 마음을 달래주는데 10개의 스피커를 통해서 음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매력을 담고 있죠.


    우리 가족의 안전 이동 수단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대부분 가정 있는 남성의 선택이 많습니다. 안전성 높인 바디에 의지할 수 있는 이동 수단으로 믿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인데,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고강도 강철과 경량 알루미늄 바디 통해서 일반 자동차와 다른 안전성을 확보하고 부가적으로 충분한 엔진 퍼포먼스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빙 즐거움

    애들을 재우고 밤늦은 시간, 한 번씩 즐기는 와이프 데이트의 충분한 퍼포먼스 가속감을 즐기기보다 조용한 드라이빙에서 오늘 있었던 일과 내일의 일어날 일에 대한 대화에서 충분한 교감을 이끌어낸 실내의 편안함에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매력을 높입니다.

    랜드로버 스포츠 2.0리터 기반으로 출시한 디젤 엔진은 TD4 150PS/180PS 출력으로 인제니움 4 기통 터보차저 디젤 엔진에서 각 38.8/ 43.9kg.m의 최대토크 9단 자동 변속기 통해서 랜드로버 스포츠 사륜구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고압 커먼레일 직분사, 고효율 수랭식 인터쿨러가 결합되어 있어 모든 속도 구간에서 높은 토크와 균일한 반응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죠.



    연비

    디젤 엔진이라 경제적인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내가 안 쓰면 아이에게 조금 더 넉넉한 지출을 할 수 있죠. 어쩌면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경제적인 연비도 한 몫하게 될 것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파워트레인 성능은 2가지 모델이지만, 연비는 같은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복합(12.0㎞/ℓ), 도심(10.9㎞/ℓ), 고속(13.8 ㎞/ℓ) 남성의 깃을 올리는 수입 차이지만, 연비 효율성은 높은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죠? 네 맞습니다.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연비는 좋습니다.



    가격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격은 연말이라 프로모션을 기대하게 됩니다. 아래 정보는 각 지역마다 다를 수 있는 채권 정보와 함께 세금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프로모션으로 할인받는 경우 할인 적용된 가격을 입력해보세요.


    크기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크기는 전장(4,590㎜), 전폭(1,894㎜), 전고(1,724㎜), 휠베이스(2,741㎜) 사이즈이며 이미지에서 보는 크기보다 압도적인 크기에 놀랄 수 있겠죠. 하지만 5인승 기준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수입차라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데, 랜드로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입니다. 엔트리급 모델이라 랜드로버 모델 중 그나마 저렴한 가격에서 판매 모델이기에 선택 비중은 높다고 할 수 있죠. 경쟁 모델은 다양하지만, 포드 익스플로러 모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구매해도 수입 차량이라 유지비가 많이들 것 같죠? 아닙니다. 2.0 디젤 엔진과 연료를 사용하고 있어 국내 2.0 SUV와 같은 유지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유지비

    1년, 10,000Km, 15,000Km, 20,000Km 주행 기준이며 한 달 유지비와 1년 유지비 등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입니다.



    왜 굳이 많은 남성이 랜드로버를 선택했을까요? 국내는 다양한 SUV 차량이 출시하는데, 말이죠. 남자는 외로운 동물이고 한 가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말하지 않아도 성공을 알아줄 차량으로 남자의 깃을 올린다고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것 같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