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보 오토파일럿 (AUTO PILOT)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
    카테고리 없음 2016. 4. 16. 14:10

    볼보 자동차는 운전자에게 앞으로 볼보 자동차에 자율 주행 (Auto Drive) 모드로 차량 제어하는 방법을 가장 진보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중 하나로 소개했습니다.



    볼보 자율주행 기술 출현은 운전자와 자동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관계가 중요한 의미를 말하는 것이며, 제어 속에서 안전하고 원활한 핸드 오버는 새로운 신뢰할 수 있는 볼보 Auto Pilot 기술의 초점이라는 표현입니다.



    볼보 자동차는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오토파일럿 설계했는데요. 자율적인 모드가 활성화되고, 스티어링 휠에 특수하게 설계된 패들로 비활성화되는 구조입니다.





    볼보 자율주행을 사용할 경우 경로 입력 할 때, 자동차는 운전자에게 오토파일럿 준비 메시지를 제공하며, 동시에 스티어링 휠 패들에 조명이 점멸하기 시작합니다. (영상 확인)



    이때부터 운전자는 자율운전 모드가 활성화 시작하죠. 계기판 조명으로 일정한 녹색으로 변경하고 오토파일럿은 운전자에서 자동차로 감독 위임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운전자가 자율주행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때, 운전자가 다시 인계 메시지 없이 60초 카운트 다운이 표시 후 자율 주행이 종료되죠.운전자가 어떠한 이유 때문에 2분 내에 차량 제어를 하지 않는 경우, 차량은 안전하게 정지할 수 있도록 자체 제어 합니다.





    볼보 자동차는 안전하고 운전자가 자신 있게 드라이브 할 수 있도록 하며, 자동차 제어를 회복 할 수 있도록 사용이 원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설계했다고 알렸습니다.



    볼보 오토파일럿은 2017년 세계에서 가장 야심 찬 Auto Pilot 프로젝트에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XC90 모델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 앞으로  볼보 자율주행 적용한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테슬라 모델3 적용하는 AUTO PILOT 때문에 관심이 많아진 자율주행이죠. 볼보 자동차에서 2014년부터 소개한 자율주행 이야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