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더 넥스트 스파크 신형 애마에 드는 유지비

최근 출시한 더 넥스트 스파크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새로운 엔진 탑재에 달라진 외모가 준수하여 많은 연인에게 인기 있는 모델로 출시 하였지만 달라진 외모만으로 인기 급 부상된 것은 아닌데요. 마이링크 통합시스템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애플 카플레이 적용되어 운전자에게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는 내용입니다.



애마를 생각하는 기준 예전과 사뭇 달라 졌다고 하죠. 

성능을 중요시 했던 예전과 달리 좋아질 대로 좋아진 자동차 시장은 이젠 현대적인 삶에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편의 기능을 더하는 자동차를 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마음을 잘 담은 듯 운전자에게 드라이브 즐거움과 오래토록 머물고 싶은 욕망을 더하게 하는 소형 자동차 스파크의 관심은 가질 수밖에 없는 매력을 품고 있는 것인데요. 



그 매력은 달라진 외모와 기능에 잘 조합된 카 플레이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경차 주행 간의 다양한 좋은 편의성과 즐거움을 주고 있다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전화기와 직접 연결하여 사용하는 이에게 정확한 실시간 네비게이션으로 고질적인 업그레이드 귀찮음을 없애게 했지만 예전부터 있던 기능이라 치부하기엔 애플 카 플레이 접목으로 더 다양한 사용자 편의는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겠죠. 튜닝을 통해 좋은 오디오를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마이링크 예전과 달라진 지원 시스템은 환호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드는군요.



달라진 엔진은 2014년 미국 시보레 통해서 잘 알려져 왔었는데요. 에코텍 새로운 엔진 3기통으로 탑재하여 드라이브 재미있는 더하는 경차로 잘 접목된 사례로 볼 수 있죠. 순간 반응은 좋아질 것으로 보이며 같은 힘에서도 더 좋은 효율적인 전달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현재 세계적으로 변경되고 있는 3기통 추세에 맞게 준비 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BMW, 폭스바겐, 미니, 포드 등 다양한 자동차 메이커에서 3기통의 장점을 추출하여 만들어진 각사 브랜드 엔진을 세계적으로 신차로 소개되고 있지만 이번에 떨어진 연비 효율은 어느 때 보다 연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아쉬움이 남는 부분입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제원

1.0L 에코텍 엔진, 75마력, 최대 토크 9.7 kg.m, 무단 자동 변속기, 14인치 표준 자동차 휠, 복합 더넥스트 연비 14.8Km/L, 성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눈여겨 볼 기능으로 지능형 보조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사각지대 경고 등 중형차에 적용된 안전 시스템을 적용한 부분은 안전 운전을 생각하는 여성 운전자에게 도움을 줄 기능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출시된 신형 스파크 유지비 얼마나 드는지 궁금할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신형 스파크 유지비     

산출 방법 1년 1만 5천키로 운행시 들어가는 유료비 + 더넥스트 스파크 신형 자동차세 근거로 만들었네요.





새롭게 출시된 신형 스파크 좋은 자동차 구매하는데 도움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