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염소자리운세 (양력 12월 25일~1월19일)
    생활정보 2015. 6. 5. 09:48




    2015년 6월 염소자리운세 (양력 12월 25일~1월 19일)






     2015년 6월 염소자리운세 성격


    평소 남의 말을 듣기 보다는 자신의 경험을 소중히 여기는 경우가 많아 남의 진정한 조언보다는 자신의 체험을 통해서 알아 가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 입니다. 독립심 강한 스타일이 빠른 독립을 결심하거나 자수성가를 하는 분류가 되겠습니다. 이런 부분은 대길 하거나 그러지 못하거나 극과 극의 삶을 볼 수 있는 분류가 많은 경우이겠네요.





     2015년 6월 염소자리 직장운세


    자신의 체험으로 지식을 쌓는 경우가 많아 모험심이 강해 특정 분야에서 전문적인 기질을 보이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의 직업으로 전문 산악인, 변호사, 역술인, 종교인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대길 할 수 있는 별자리로 해당 내용에 자신이 포함되는 경우라면 직업도 성격에 맞는 직업을 선택을 고려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2015년 6월 염소자리 건강운세


    평소 먹는 것을 즐기며 가리는 음식이 없어 건강하거나 비만이 있는 분류를 볼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지만 비만이 있는 사람이라면 꾸준한 자신 관리를 선택하는 것이 앞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2015년 6월 염소자리 연애운세


    헌신적인 성향이 커 상대방과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 내조 잘하는 스타일의 분류가 많으며 집착이 있는 사랑을 하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이성의 상대가 없는 경우라면 자연스럽게 상대에게 다가서길 바라며 가까운 곳에서 찾기보다는 주말에 모임과 자주 만날 수 있는 동호회 가입으로 이성을 만나보는 것이 6월 연애 운에 좋겠네요.





     2015년 6월 염소자리운세 패션


    패션을 신경 쓰지 않는 분류라 보면 되겠습니다. 자신의 부를 이용하여 악세사리 치장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의 패션을 더 신경 쓰는 방향을 잡는 것이 연애 운이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악세사리 투자 지출은 줄이는 것이 좋아 보이는군요. 6월 패션보다는 피부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맑은 피부를 만드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겠네요.




      

     2015년 6월 염소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행운을 부르는 아이템 : 선글라스.

    행운의 색 : 보라.




    주위의 신뢰는 행운 부르는 아이템이죠. 6월에도 사랑과 행운이 지속되도록 따뜻한 말 한마디가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