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폭스바겐 파사트 8세대 제원 연비 가격 유지비
    폭스바겐 2015. 4. 16. 13:50




    2015 폭스바겐 파사트 8세대 제원 연비 가격 유지비




    반갑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스토리 여라분들에게 유용한 내용과 함께 즐거움을 같이 공유하고자 하는 스토리 입니다.    2013년 부터 이슈가 되었던 파사트 8세대가 여러분들의 마음과 눈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소식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조회수만 보아도 엄청난 것을 알 수 있어 관심의 대상이라 잘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이 녀석의 간지있는 디자인은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데 충분한 매력을 가졌고 독일에서 출시되기 전 각 오토쇼에서 밝혀진 폭스바겐 파사트는 편의성과 연비 등은 소유욕을 발동 시키는데 한몫을 더했죠.






    그렇다면 현재 독일에서 출시되어 있는 녀석의 제원이 얼마나 잘 나왔길래 글쓴이가 이렇게 흥분하는 것인가? 생각하겠지만 벌써 많은 매체로 통해서 수컷 자존심을 지키기위해서 많이 알고 있을 듯 합니다.   남자들이란 월래 사회적 동물이고 누군가 보다 알지 못한다는 것은 자존심의 문제로 치부되다보니 이슈가 된 파사트 대해서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아직까지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면서 8세대 파사트 제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기준은 독일 홈페이지 기준으로 번역본 이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와 비교 했을때 약간 다를 수있습니다만 정확한 수치로 계산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다를 수 있다는 것 참조 하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제원 (1.4L 엔진)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로 나뉘어 만들어 졌으며 가솔린 부분에 1.4L 엔진을 탑재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환호가 여기까지 들리게 하는 옵션입니다.   이유로 들자면 연비 개선도 많지만 세액을 무시 못하는 부분이라 디자인과 가벼워진 심장은 아무래도 경제적인 면에서는 CC가 작을수록 유리하다는 내용에서입니다.






    1.4L 가솔린터보차저 4기통엔진, 125마력, 자동 7단 DSG미션, 토크 200NM (20.4kg.m), 16인치 휠, 가속능력 0-100Kmh 9.7초, 최고속도 208Kmh, 자동차 무게 1,395KG, 복합연비 20Km/L (유럽기준) 출시되었습니다.  가속능력이 토크와 마력을 비교했을 때 너무 좋죠?  이놈의 매력 덩어리 .... 






    2015 파사트 제원 (1.6L 엔진)

    1.6L 엔진 부터 디젤엔진으로 출시되었으며 2.0L 엔진도 함께 출시되어 있습니다.   두가지 내용을 다 게시하면서 여러분들이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특히 토크와 마력을 집중해서 보신다면 가속력과 평소에 스피드와 드라이브에 즐거움을 주는 정보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1.6L 디젤 터보차저 4기통엔진, 120마력, 자동 7단 DSG 미션, 토크 250NM (25.5kg.m), 16인치 휠, 가속능력 0-100Kmh 10.8초, 최고속도 206Kmh, 자동차 무게 1,459KG, 복합연비 25Km/L (유럽기준) 출시되었습니다.
        





    2.0L 디젤엔진 터보차저 4기통엔진, 150마력, 자동 6단 DSG 미션, 토크 340NM (34.7kg.m), 16인치 휠, 가속능력 0-100Kmh 8.7초, 최고속도 218Kmh, 자동차 무게 1,501KG, 복합연비 22.7Km/L (유럽기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도 좋지만 힘은 좋아져 심장이 작지만 성능 부분에서 아주 좋아진 내용이 상기 내용만으로도 알 수 있는데요 폭스바겐 파사트 연비만 봐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며 국내 출시된다면 인기는 따 놓은 대상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녀석이 아직 국내 출시일이 잡히지 않아 국내 마니아를 밤잠 설치게 만들고 있습니다만 우리가 궁금한 것은 역시 얼마면 돼!! 얼마면 널 가질 수 있어 ~~! 원빈의 대사처럼 인기있는 이 녀석 몸값이 궁금해지는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국내 출시되지 않았으니 현지 가격을 소개 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해소하겠는데요 참고적인 부분은 최상위 모델이 국내에 수입됩니다.   거기서 약 7백~1천만원 정도가 가격 상승하여 국내에 들어온다는 것 참조하시면서 보신다면 국내에 들어 올 가격이 대충 얼마에 형성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군요.






     2015 폭스바겐 파사트 가격 (trend line)

    1.4L 가솔린 상위 모델 : 약 3천3백만원.
    1.8L 가솔린 상위모델 : 약 4천만원.






    1.6L 디젤 상위 모델 : 약 3천 6백만원.
    2.0L 디젤 상위모델 : 약 3천 8백만원.






    가격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것이랑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만 최상위 등급이라 그런지 가격이 다소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이런 고급자동차를 높은 가격에도 구매하고자하는 이유는 남성의 성공은 자동차로 말한다는 내용처럼 자동차는 자신을 대변하는 존재가 되었기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도 구매하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알고싶은 내용이 하나 남았죠? 구매했을 때 얼마의 유지비가 들어 갈것인지 나의 자존심을 내세우기 위해서 얼마의 유지비가 들어가는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혹시나 외제차라 세금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서 1년 단위의 유료비 포함 연간 세액을 알아보았습니다.   보는 방법은 유료비 + 세액으로 보시면 되지만 연비 부분이 유럽기준이라 참고만 하시면되겠지만 비슷할 것으로 준비하였기 때문에 무리 없는 내용으로 참고하는데 도움되었으면합니다.   2015 폭스바겐 파사트로 즐거운 시간되셨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