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C 클래스 세단의 새로운 디자인
    벤츠 2014. 8. 21. 03:15

    벤츠 C 클래스 세단의 새로운 디자인

     

     

     

     

     

     

    벤츠 c 클래스를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픈 노말사운드 입니다. 비도 많이 오는데 피해가 없길 바라면서 자동차 전문 튜너의 Brabus는 자사의 터치를 넣어 메르세데스 벤츠 C클래스 세단은 새로운 세대의 공기 역학적 성능 제품의 시장에 공개했는데요 코드명 W205입니다.

     

     

     

     

     

     

    BRABUS(벤츠), AMG(벤츠) 뭐지?

    벤츠 자동차 메이커의 자회사 형태로 운영되면서 튜닝부품 개발 및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이라 볼 수 있는데 자동차 메이커에서도 탐을 낼 정도의 튜닝기술을 확보한 중소기업도 많은거죠. 자동차 메이커와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연결 구조를 가지고 있는 해외의 튜닝시장은 큰 시장을 창출하고 있어 우리나라에도 이런 기업이 많아야 자동차 산업이 발전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인 튜닝시장은 약 100조원 규모로 보고 있는데요 대부분 튜닝시장을 선도하는 미국, 유럽, 일본이 점유하고 있지만 우리나라도 자동차 튜닝에 대한 제도개선을 통해 활성화되면 약 5000억~3조원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예측을 보고 있기도 있죠 여기 까지가 brabus의 부연 설명 이였습니다.

     

     

     

     

     

     

     

    시장을 강타 할 첫째 또는 독점 패키지없이 표준 및 아방가르드 사양 C-클래스의 스타일링 키트입니다. 이것은 Brabus에 고유의앞 범퍼를 위한 프론트 그릴, 랩 어라운드 프론트 립 스포일러, 공기 흡입구 트림을, 로커 통합 LED 항목 등, 리어 디퓨저와 은밀한 트렁크 리드 스포일러와 옵션으로 패널제공됩니다.

     

     

     

     

     

     

     

    선택은, 18, 19, 20 인치 직경이 서로 다른 타이어 및 휠의 조합에서 컨티넨탈, 피렐리, 요코하마 타이어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35분의 225 ZR 20 앞면과 30분의 255 ZR 20 후면. 쿼드 파이프 스포츠 배기 시스템 및있는 Bilstein와 협력하여 개발 한 낮추는 키트는 제안도 들어 있다고 하죠. 이 단계에서 B20(20%바이오디젤 콘텐츠)로 시작하는 이 가능한 전원 튠업이 있습니다.

     

     

     

     

     

     

    B20은 뭐야?

    해외에선 2005 년 에너지 정책 법 (Energy Policy Act)에 따라 행동 10 % 이상 바이오 디젤 콘텐츠가 포함 된 모든 디젤 연료가 주 세금 면제 일리노이, 특히 급성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거의 모든 충전소가 높은 바이오 디젤 함유량 일반적 B20 (20 % 바이오 디젤 콘텐츠) 디젤을 판매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41PS (40HP)와 30 나노로 출력 리프트 가솔린 C200에 대한이 키트 (22파운드 - 피트) 제로100 7.0 초 (62mph)과 242km의 최고 속도에 대한 225PS (222hp)과 330Nm에 / H (150mph). 다른 패키지는 D3입니다 C220 블루텍 디젤 220PS (217hp) 및 450 nm의 (332파운드 - 피트)의 총 50PS (48hp)와 50 나노를 추가 제로100 7.1 초에 시간과 240kmh (149mph)에 최고 속도 증가 등의 독특한 알루미늄 페달로 인테리어 개선 사용자 정의 가죽을 포함 알칸타라 랩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벤츠 C 클래스 BRABUS를 같이본 노말 사운드 였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