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포르쉐 마칸 가격표 연비 세금 유지비는?
    폭스바겐 2017. 4. 6. 22:18

    2017 포르쉐 마칸 인기가 높아진 이유?



    최근 이준기와 전혜빈의 연애설에 때아닌 2017 포르쉐 SUV의 마칸 검색어에 오르게 되었다. 전혜빈의 자동차가 포르쉐 마칸이기 때문이다. 포르쉐 마칸은 5도어 럭셔리 크로스오버 SUV 모델이며 독일의 자동차 제조 업체에 의해 생산되며 (CUV) 도시형 크로스 오버로 알려진 모델이다.



    2017 포르쉐 마칸 가격 GTS 연비 세금 유지비는?

    소개할 내용은 그들의 연애에 주목받는 2017년형 포르쉐 마칸 가격 GTS과 세금 수입차의 연비 통해서 유지 비용은 얼마나 들어가는지 전혜빈의 애마로 알려진 차량의 검토 했으면 한다.



    2017 포르쉐 마칸 구성

    2017 포르쉐 마칸은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나누어지지만, 최근 마칸 S 디젤은 단종되었다. 국내 판매 마칸 모델은 전체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마칸, 마칸S, 포르쉐 마칸 GTS, 마칸 터보 구성이다. 과감한 성능에 따라 엔진의 배기량을 다르게 나타나는데 이 부분은 제원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2017 포르쉐 마칸 제원 비교


    마칸, 마칸S, 포르쉐 마칸 GTS, 마칸 터보 제원의 비교 이미지를 보면 출력에서 7단 듀얼클러치 힘을 전달되는 성능은 아주 고급스러울 정도의 포르쉐 마칸 제로백을 나타낸다. SUV에서 위와 같은 성능을 보인다면 세단이라면 날아다니는 수준. (너무 심했을까?)



    폭스바겐 그룹에 속하는 자동차 회사는 많다. 여기에 아우디, 포르쉐, 벤틀리, 부가티 등 다양한 자동차가 속해 있는데. 아우디 Q5 플랫폼을 공유하며 포르쉐 마칸이 탄생했다. 그렇다면 Q5 가격과 비슷한지 국내 출시 가격을 준비해 보았다.



    2017 포르쉐 마칸 가격표 및 취등록세


    2017년형 포르쉐 마칸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5%, 교육세 포함 30%, 부가가치세 10% 금액 산출)을 적용한 2017 마칸 가격이다. 채권의 가격은 지역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2017 마칸 채권값만 더하면 총지출 내용이 된다. 아우디 Q5 최신 모델이 들어온다면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겠다.



    2017 마칸 가격 정보에서 나타나듯 경쟁 모델은 벤츠 GLC 클래스, BMW X3, 아우디 Q5, 재규어 F-Pace, 최근 국내 출시한 레인지 로버 벨라가 경쟁 모델이다. 경쟁 모델과 비교하면 비싼 가격과 조금 낮은 가격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고객의 선호도 따라 선택하는 모델이 달라지는 것이기에 가격과 따지기는 어렵다. 포르쉐 수입차 유지비를 확인해 보았다.



    2017 포르쉐 마칸 세금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기준, 포르쉐 마칸 자동차세와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이다.



    마칸의 엔진 구성은 세계 시장에 판매되는 모두 들어왔다가, 마칸 S 디젤 엔진의 단종에 디젤 파워트레인은 빠지게 되었다. 포르쉐는 국내 시장을 높게 평가하는 것처럼 모든 트림이 들어온 것 같다. 전혜빈 포르쉐 마칸의 정보를 확인하면서 국내에서 유명세를 받고 있는 정보를 정리해 보았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 모두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