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가격표 세금 유지비
    현대차 2017. 3. 31. 00:52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출시




    현대자동차 인기 높은 세단의 적극적인 판매량을 올리는 신형 그랜져 IG 세단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하였습니다. K7과 같은 높은 연비를 내세운 신형 그랜져 IG 매력은 어떤 것을 나타내었는지 확인했으면 좋겠네요.



    2017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가격표 세금 유지비

    2017 신형 모델은 현대의 6세대 그랜져 IG 내용으로 하이브리드 소개와 가격 등 다양한 내용을 담으며 신형 모델에 친환경 모델이지만, 정부 혜택은 조금 제한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2,000cc 이상 하이브리드 정부 보조금 없음)




    2017 신형 그랜져 하이브리드 혜택

    서울 신형 그랜져 하이브리드 혜택

    공영주차장 50% 할인, 남산 1호 3호 혼잡 통행료 면제 (저공해 2종 해당),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등


    기타지역 신형 그랜져 하이브리드 혜택

    공영주차장 50% 할인, 전국 공항주차장 50% 할인 등

    저공해 자동차 2종에 해당하는 신형 그랜저 하이브리드 혜택은 위 내용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7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특징

    신형 모델의 2017 그랜져 IG 출시가와 옵션을 생각하면 신형 하이브리드 모델이 가격은 조금 높은 편입니다. K7과 같은 제원 성능을 탑재했는데요.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같은 성능을 탑재한 38kW 전기 모터를 이용한 것입니다. K7에서 언급하지 않았던 EV 모들을 120Kmh 속도까지 올렸다는 내용은 믿기 어려울 정도의 높은 기술을 나타냅니다. EV모드란 내연기관을 개입하지 않고 전기 모터 구동만으로 운행하는 것을 말하는데 전기 모터 51마력으로 경차의 약 두배 무게의 큰 차체를 120Kmh 속도까지 낸다는 것은 놀랄 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고객의 걱정스러웠던 전기모터 경우 10년 보증 20만 킬로까지 보증한다는 제조사의 내용이 담겨 있네요.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이미지의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가격표 및 옵션 가격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할인 및 제외된 금액 산출)을 적용한 것입니다. 위 이미지의 내용은 세제 혜택을 적용한 가격이며 그랜져 하이브리드 풀옵션 가격 정보 또한 차량가 + "선택옵션 번호" 가격을 더 하면 풀옵션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2017 신형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연비

    복합연비 16.2km/ℓ (고속연비: 16.2km/ℓ, 도심 연비: 16.1 km/ℓ)




    2017 신형 그랜져 안전 부분

    9 에어백 시스템 (앞 좌석 어드밴스드, 운전석 무릎, 앞/ 뒷좌석 사이드, 전복 대응 커튼), 앞 좌석 후방충격 저감 시스템, 앞 좌석 하체 상해 저감 시트벨트(EFD 시스템), 뒷좌석 센터 3점식 시트벨트, 차체 자세 제어 장치(ESC), 샤시 통합 제어 시스템(VSM),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HAC), 급제동 경보장치(ESS),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가상엔진 음향 시스템(보행자 보호) 등 안전 부분에서도 조용한 신형 그랜저 세단에 신경 쓴 내용이 도드라지게 보이죠.


    2017 그랜져 IG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거리 할인 1년 15,000Km 주행 기준, 2017 그랜져 하이브리드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한 1년 유지비입니다.



    하이브리드 친환경 자동차를 나타내는 블루 드라이브 엠블럼과 트렁크 용량 확보를 위해서 배터리 위치 조정 현대 신형 하이브리드는 약 23% 개선된 1.76kWh로 증대시키고 배터리의 충방전 효율성을 높였다는 내용을 담겼지만, 앞서 출시한 K7 하이브리드와 같은 제원과 옵션, 차량 가격은 조금 다르게 한 것이 달라 보이는 부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