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보험 추천 특약 필요성 팩트
    금융지식 2016. 4. 7. 11:33

    현대인의 바쁜 삶은 많은 사고에 노출되어 생활합니다. 성인 경우 인지 능력이 좋아 사고의 위험 대한 대처가 높은 편이죠. 어린이 경우 여러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 사고 사건 대처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급한 내용이 아닐지라도 여러 이유에 어린이 보험 필요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린이 보험은 작고 큰 질병, 사고, 암 등 다양한 부분에 재해를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생활 환경이 달라지면서 어린이 보험 경우 여러 특약 사항도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죠.



    어린이 보험 추천 특약 (부가서비스) 

    창의력 검사

    아이맞춤 검사 서비스

    멘토링

    자기주도학습진단 (학습증진)

    키즈헬스케어 (성장)





    부가 서비스가 다양하게 지원하는 어린이 보험이 이것 저것 모두 선택하여 가입하고 싶겠지만 꼭 필요한 것만 비교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상품 경우 어린이 보험 가입은 성인이 되면 보장 만료 는 상품 이였죠. 



     어린이 보험 추천 상품

    최근 어린이 보험 경우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어린이 보험을 성인이 되었을 때 다시 가입하려고 하면 비용은 높고 보장은 줄어든 내용으로 갱신하는 것이죠. 가입할 예정이라면 실손 보험과 100세 장기 보장할 수 있는 보험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보험 특약 추천

    어린이 보험 특약 경우 약 20가지 특약 사항이 있습니다. 보통 어린이 경우 100 ~ 1,000 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특약 사항을 적용할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이라고 모두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꼭 필요한 것만 추가하는 것이죠.





     어린이 보험 필요성 

    일상생활책임담보 특약은 어린이 보험에서 꼭 필요한 보장입니다. 다른 사람의 물건 또는 다치게 하는 경우 보상하는 것으로 특약 추가 꼭 넣기 바랍니다. 특약 가격은 300원 ~ 600원 정도 저렴한 가격이므로 넣지 않을 이유가 없는 부분이죠.



    마지막으로 어린이 암 보험을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 궁금하다는 내용을 접하게 되는데요, 어린이 암 경우 300 만원 ~ 2억까지 많은 금액이 들어가는 만큼, 1억 이상 보장되는 것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험에 대한 궁금한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