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6 기아 k7 풀체인지 공개된 이미지 자세히 보기

반갑습니다. 몇 시간 전 공개된 k7 풀체인지 이미지 공개되어 여러분들과 공유합니다. 기아 k7 이미지는 예전과 다르게 날렵한 이미지를 볼 수 있죠. 이번에 자세한 내용은 공개된 것은 없지만 기아자동차(주)는 24일(화) 내년(2016) 초 출시 예정인 신형 K7(프로젝트명 YG) 외관 디자인을 국내 먼저 공개하면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기아 K7 풀체인지 이번 달 12일 렌더링 이미지 공개 후 혁신적인 디자인에 많은 소비자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죠. 공개된 신형 K7 풀체인지 외관은 준대형 격에 맞는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아 K7 풀체인지 앞 모습은 혁신적인 디자인 야성적인 매력을 담은 라디에이터 그릴 입니다.






또 다른 매력 점이라면 낮과 밤 모두 점등 되는 Z형상의 독창적인 LED 포지셔닝 램프 입니다, LED 포지션 램프는 주간주행등 겸용으로 대신 할 것인데요. 달라진 외모에 새롭게 적용된 디자인이 잘 맞는 것 같아 인상적이도 합니다.


   

넓어진 볼륨감으로 디자인된 범퍼 보이나요? 범퍼 라인에 따라 곡선으로 디자인된 LED포그램프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측면에 적용한 날렵한 루프라인과 조금 짧아진 트렁크 리드, 후방으로 갈수록 상향되는 벨트라인, 간결한 캐릭터 라인 등으로 모던한 고급감과 함께 속도감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공개했지만 아직 제원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뒷모습은 기존 모델 대비하여 볼륨감은 강화된 뒷범퍼를 확인할 수 있죠. 헤드램프와 동일한 Z형상의 제동등, 슬림하고 와이드하게 디자인된 리어램프, 간결한 크롬라인 외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한 트렁크 디자인 등으로 웅장함과 고급감을 극대화했다는 내용입니다. 기아자동차신형 K7 디자인을 고급감 구현에 모든 초점을 맞춰 탄생 시켰다고 합니다.






기아 K7 풀체인지 통해 카리스마 있는 고급감 주는 새로운 표준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7년 만에 출시하는 k7 풀체인지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원 공개시 업데이트 유지비 정보도 올리도록 할께요^^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