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구매 유지비 이익은?
    벤츠 2015. 7. 20. 19:35

    월요일 인사 드리는 애마 입니다. 최근 연비를 중요시하며 자동차 선택하는데 연비는 최고 먼저 확인하는 경우 많습니다. 그만큼 실속을 따져 성능과 저렴한 운행으로 실과 득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비교를 통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경우 이전 보다 좋아진 점을 찾아본다면 연비는 다소 떨어졌지만 7단 자동에서 9단 자동 미션으로 변경하였고 소음이 다소 줄었다는 내용의 시승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알아볼 내용은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e220 cdi 그리고 연비 좋은  하이브리드 구매를 비교하는 분들이 많아 핵심적인 부분으로 어떤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유리한 방법인지 알아보려 합니다.





    벤츠는 이제껏 성공한 이미지를 주는 자동차 이기에 자동차 관련 내용보다는 가격과 유지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자동차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방향 잡아 작성해 볼려는 것인데요. 비교하려니 당연 제원을 통해서 어떤 점이 좋은지 두 녀석의 비교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그리고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제원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e220 cdi 제원 

    2.2L 디젤 엔진 170마력, 최대 토크 40.8, 9단 자동 미션, 17인치 자동차 휠, 가속 능력 0- 100Kmh 8.2초, 후륜 구동 성능 제원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제원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e300 2.2L 디젤 엔진, 204마력, 최대 토크 51 Kg.m, 7단 자동 미션, 17인치 자동차 휠 , 가속 능력 0 - 100Kmh 7.1초, 후륜 구동 성능 제원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비교를 통해서 알아본 내용은 벤츠 하이브리드 경우 더 좋은 성능과 연비를 나타내고 있지만, 가격으로 따져 본다면 벤츠 하이브리드 약 8천1백 만원, 벤츠 e클래스 경우 약6천 2백에 판매가 되고 있어 가격만으로 약 1천 9백 만원 차이가 있습니다.





     벤츠 e클래스 유지비 비교

    가격 차이가 많은 만큼 유지비 통해서 세이브가 차이가 많아야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인데요, 과연 연비가 좋아 그만큼 좋을지 궁금하게 되는군요. 10년 운행 시 비교했을 때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산출 방법은 1년에 들어가는 유료비 + 벤츠 E클래스 자동차세 유지비로 보시면 됩니다. 

    1년 유지비 비교는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세금은 같으며  유지비는 약 13만원 정도 저렴한 것으로 나오는데요. 10년 계산 한다 해도 1백 30 만원 정도 차이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E220 유지비 따라 선택도 E220 CDI 선택하는 것이 저렴한 선택으로 보여집니다.



    소비자가 자동차를 선택하는데 하이브리드 그리고 E클래스 CDI  비교를 많이 했을 것이란 생각에 준비한 내용이며, E클래스 풀체인지 구매 계획인 분들은 하이브리드 보다 E클래스 풀체인지 E220 CDI 선택하는 것이 저렴한 가격에 선택하는 것으로 느껴지네요. 자동차 구매하는 분들에게 도움 되는 내용 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