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A클래스 (A180 CDI 스타일 나이트) 가격 제원 유지비
    벤츠 2015. 7. 11. 03:24

    현재 세계적으로 경기가 좋지 못한 시기라 조금이라도 아끼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분에도 애마 선택하는데 첫 번째 보는 것이 연비와 자동차세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소형 자동차 (B 세그먼트)이지만 성능은 예전 2.4L 엔진과 맞먹는 성능을 가지고 있어 유지비 걱정 없인기 있는 녀석입니다.



     벤츠 A클래스  

    국내 판매되고 있는 벤츠 A클래스 작은 체구에도 가속 능력과 힘 부족함 없는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독일 현지에서 바라보는 A클래스는 다양한 엔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국내 벤츠는 AMG 제외한 2가지 트림으로 판매 되고 있기 때문에 국내 기준으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있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실내 감성을 높여 젊은 감각을 지녔다는 것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소형 자동차에서 볼 수 없는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벤츠의 첨단 기술력을 잘 조합하여 소형 자동차 접목한 부분은 더 이상 중형 자동차 선택하지 않아도 좋은 성능과 재밌는 드라이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 출시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적용하여 애플 카 플레이와 연동할 수 있도록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동시에 8인치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접목될 것으로 보입니다.  





    벤츠 A클래스 가격 (벤츠 A180 CDI 가격)

    벤츠 A클래스 가격, 스타일 3,790 만원(A180 가격 CDI), 나이트 4,100 만원 (A180 가격 CDI 높은 제원)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A클래스 제원 (벤츠 A180 제원)

    벤츠 A클래스 제원, 벤츠 A180 스타일 제원 1.5L 디젤 4기통 엔진, 109 마력, 최대 토크 26.5 kg.m, 7단 듀얼 자동 미션, 16인치 자동차 휠, 최고 속도 190Kmh, 가속 능력 0-100Kmh 11.3초, 복합 벤츠 A클래스 연비 19.3Km/L 성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벤츠 A180 나이트 제원 (스타일과 동일함) 





     벤츠 A클래스 유지비 (벤츠 A180 유지비)

    경제적인 연비는 가솔린 경차 1년 유지비 약 150 만원 기준일 때, 아래 나와있는 내용과 비교한다면 경차보다 더 저렴한 유지비로 운행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산출 방법 1년 1만 5천 키로 운행 시 발생되는 유료비 + 벤츠 A클래스 자동차세 = 1년 유지비

    장애인 혜택은 없습니다.



    다자녀 (만 18세 이하 3명)

    벤츠 A클래스 취득세 7% 기준 140 만원 감면.



    연비 우수함과 잘 빠진 외관은 고급스러운 실내 감성을 더해 남성과 여성에게 자신의 매력을 대변할 수 있는 자동차를 생각하여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하게 만드는군요. 소형 자동차지만 가격이 높다는 점이 아쉽지만 편한 운동화처럼 운전자에게 편한 드라이브 제공할 것이란 생각에 가격을 잊게 만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자동차 구입하는데 관련 정보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