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7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무료듣기
    문학연예 2015. 7. 1. 23:26

    2015 7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무료듣기




    7월 최신가요 최근에 발표한 노래 중에서 가장 핫 한 음원이 빅뱅의 노래 이죠. 1개월 마다 새로운 노래로 우리 곁에 찾아오기로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많은 팬들이 집중하며 빅뱅의 노래 인기는 빅뱅입니다.




    아직까지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나 어떤 음원인지 궁금한 분들은 블로그를 통해서 다양한 음악을 들었으면 좋겠네요. 2015 7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들어가기 전 7월에 컴백하는 가수는 누구인지 앞으로 다가올 발표 곡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았습니다. 




    7월 16일 에이핑크 새로운 음원으로 컴백한다는 내용이 보이는군요. 여름에 맞게 청량감 있는 시원스런 노래를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다리고 있는 남성 팬들에게 어떤 매력적인 모습으로 남심을 잡을 것인지 기대를 가진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남성 분들 워워~~!   



     

    또 다른 그룹 가수로 소녀시대 출연할 예정인데요. 7월에만 3곡 신곡을 발표한다고 알려져 있군요. 근데 현재의 음원 시장이 아시다시피 빅뱅의 이야기로 모두 집중하고 있어 7월 중순 쯤 컴백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유튜브 영상이 아닌 라디오 형식으로 듣고 싶은 분들은 사이드에 마련해 놓은 플레이로 시작 꾹~! 눌러주세요. 휴대폰에서 내용 보는 분들 경우 보이지 않습니다. 컴퓨터로 로그인한 분들에게만 적용된다는 점 양해드리면서 관련 내용 정리해 보았습니다.



    7월에 장마가 있지만 이번 처럼 비가 많이 오지 않는 경우 한번에 많은 비가 내리는 태풍의 영향이 많은 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아무래도 나이가 있다 보니 경험을 통해서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예상이 맞지 않길 바래야겠죠. 



      



    걸 그룹의 이야기가 많아 다른 이야기로 조금 쉬었다가 다시 알아보았습니다. 걸 그룹 소나무 또한 7월에 컴백한다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그룹은 전 잘 모르겠군요. 또다른 그룹 걸스데이 링마벨'란 노래를 티저 영상을 공개했었죠. 이번 7월에는 걸 그룹의 대결 양상이 뚜렷해 남성들 벌써부터 입가에 미소가 보이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마지막 부분은 클럽 노래로 자주 듣는 음악이라 여러분들에게 신 나는 클럽 댄스 통해서 7월 마지막 인사 드릴까 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7월에도 즐거운 이야기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2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