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만원대 저가폰 사양
    IT 2014. 7. 28. 12:25

    10만원대 저가폰 사양

     

     

     

     

    안녕하세요 싼 휴대폰을 찾고 있는 노말 사운드 입니다. 요즘 10만원대 저가 폰을  찾고있는데 여러분 생각나서 제가 본 것을 같이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보급율이 낮은 관계로 신흥시장을 공략하기 위하여 많은 IT업체 들이 발전 된 기수을 앞세워 10만원대 저렴한 휴대폰을 내세워 전략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럼 틈사이를 잘 공약하시면 좋은 폰을 싸게 구매할 수 있어 모든 구매자에게 좋은 아이템 이겠죠? 헤헤헤

    이번 출시한 저가형 휴대폰 업체는

     

    구글 조립식 스마트 폰 아라

    소니 엑스페리아 E1

    MS 루미아 530

     

     

    여기에 보여지는 폰들은 10만원대 폰 입니다. 우리나라의 폰들은 10만원대가 아니라 20만원대 로 제외 시켰습니다.

     

     

     

     

    구글의 아라는 조립식 폰으로 레고의 조립하듯 만들어 쓰는 폰으로 각사양 마다 소비자에게 맞는 부품을 구매 조립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 조립PC처럼 자기 주머니에 맞게 조립 할 수 있어  앞으로 많이 기대하는 폰이기도 하다.

     

     

     

     

     

     

     

     

    엑스트라페리아 E1

     

    Xperia™ E1 • 파워풀한 사운드를 담은 컴팩트 스마트폰 • 워크맨 사운드 퀄리티, 듀얼 코어와 스태미너 모드를 넓은 화면으로 즐기는 컴팩트 디자인 10.16cm, 넓은 디스플레이에 담긴 아름다운 화면 Xperia E1 제품사양 항목 내용 모델

     

     Xperia™ E1 

     

     

    프로세서 1.2 GHz 퀄컴 MSM8210 듀얼코어 GPU Adreno 302 운영체제 구글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RAM*1 512MB 기본기능 지원사양 WCDMA band 1,8(2100, 900), GSM (850, 900, 1800, 1900) KT 및 SKT 3G 서비스 지원, LG U+미지원 무선인터넷 지원함 (IEEE 802.11b/g/n) 키패드 종류 디오텍 3사 통합 키패드 화상통화 지원 안함 외장메모리 지원 함(최대 32GB 지원) 추가기능 내장 메모리 4GB 외관 사양 무게 120g 기본형태 풀 터치 바 타입 크기(세로*가로*두께) 118 * 62.4 * 12 mm 색상구성 블랙, 화이트, 퍼플 디스플레이 크기 10.16cm 디스플레이 색상 16,777,216 컬러 디스플레이 종류 TFT LCD 디스플레이 해상도 800*480(WVGA) SIM Type 일반 유심 배터리 사양*2*3 배터리 용량 1700 mAh 연속통화시간(GSM) 490분 이상 연속대기시간(GSM) 498시간 이상 연속통화시간(3G) 520분 이상 연속대기시간(3G) 454시간 이상 음악 재생 시간 35 시간 이상 비디오 재생 시간 490분 이상 절전모드 지원(스테미너 모드) 멀티미디어/엔터테인먼트 무선랜 있음 MP3 지원 MP3 이퀄라이저 지원(Clear Audio, Clease Phase, Clear Stereo), xLoud, Dynamic normaliser 카메라 화소 3백만화소(후면) 디지털 줌 4배 카메라 이미지 센서 CMOS Auto Focus 지원 손떨림 보정/자동 촬영 지원 특수 효과 촬영 지원 파노라마 촬영 지원 추가 기능 SCN 오토, Smile Shutter™ 편의/보안 이동식 디스크 MTP GPS GPS, GLONASS 문자음성 자동변환 지원 음성인식 지원 S/W 업그레이드 지원 입 출력 및 연결성 핸즈프리/이어폰 통화 지원 폰데이터 PC호환 지원(PC Companion, MTP) 블루투스+ 지원(BT 4.0 LE) 이어폰 연결 3.5mm Audio Jack FM 라디오 지원 센서 가속도계 지원 근접 센서 지원 전자 나침반 지원 환경 조명 센서 지원

     

     

     

     

     

     

    이번에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것이 MS 루미아 360이다.

     

     

     

     

    • Processor

     

    o Processor type: Quad-core 1.2GHz

    o Processor name: Qualcomm Snapdragon™ 200

     

    • Display

     

    o Display size: 4 ''

    o Display technology: LCD

    o Display resolution: FWVGA (854 x 480)

    o Touch screen technology: Capacitive Multipoint-Touch

     

    • Memory

     

    o RAM: 512 MB

    o Mass memory: 4 GB

    o Maximum memory card size: 128 GB

    o Free cloud storage: 15 GB

     

    • Power management

     

    o Maximum talk time (2G): 13.4 h

    o Maximum talk time (3G): 10 h

    o Maximum standby time with dual SIM: 22 days

    o Maximum music playback time: 51 h

     

     

    아래는 홈페지에서 가져온 내용이다.

     

    모두를위한 더 많은 전력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은 쿼드 코어 프로세서, 윈도우 전화의 최신 버전과 가장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메시징하든, 사교 또는 게임,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은 당신에게 재미를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무료지도와 길 찾기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은지도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볼 일이있는 곳을 파악하거나 새 경로의 가정을 찾을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지도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탐색 얻을. 당신이 가야 할 위치를 마우스 오른쪽 상자에서 얻을.

     

     

     

    MIXRADIO로 섞어 음악의 비트를 추가, 약간의 재미를 추가합니다. MixRadio는 당신에게 무제한, 광고없는 음악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새로운 재생 목록을 발견하거나 자신 중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MixRadio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의 사운드 트랙을 찾아 비트 밤새에 반송.

     

     

    하루를 밝게 약간 색깔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밝은 녹색 또는 생생한 오렌지이든,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은 다양한 개성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색은 당신의 기분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 새의 뒷면 커버를 교체 -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

     

     

     

     

    당신의 인생에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여러 장치를 통해 중요한 파일을 저장하고 동기화 OneDrive 사용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 사진, 동영상, 문서는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저장 공간 15GB의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편집 및 공유도 간단합니다 -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이 사업을 돌볼 준비가되어있을거야 그래서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두 사람은 하나보다 낫다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 스마트 듀얼 SIM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환상적인 새로운 기능은 당신의 이동 비용을 관리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통화 대기를 사용하여 상황에 가장 적합한 SIM 카드를 선택하기 위하여 당신의 SIM 카드 사이의 착신 - 스마트 듀얼 SIM과 모바일 수명을 최적화합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앱을 바로 와우, 사무실, 포도 나무,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베타 - 노키아 Lumia를 530 듀얼 SIM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십니까? 추가 스토리지 128GB의 최대 추가하고 SD 카드에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합니다. 이 성능 저하없이 더 많은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공간을 만들 수있는 좋은

     

    윈도우 폰의 최신 버전 윈도우 폰 8.1는 훌륭한 새로운 기능과 함께 포장됩니다. 하나 슬쩍 및 알림, 경고 및 빠른 설정 관리 센터를 열고 한 곳에서 있습니다.새로운 시작 화면의 배경에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진을 추가하고 말씀 흐름 키보드의 속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최고의 윈도우 폰 경험이다.

     

    10만원대의 휴대폰과 20만원대 휴대의 사양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저렴한  휴대폰을 원한다면 소니나 MS사의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20만원대 휴대폰은 LG L70, 모토로라 MOTO G 등이 있지만 사양을 보면 차이가 보이지 않는다.

     

    여러분의 좋은 감각으로 구매 했으면 합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FB의 종류  (0) 2014.09.15
    조선 설계팀 구성  (0) 2014.09.12
    컴퓨터 인터넷 속도 느릴때 초간단 방법  (0) 2014.09.02
    아이폰 6스펙 아이폰6 디자인 영상한번에  (0) 2014.08.12
    무료 비디오 앱 소개 (아이패드)  (0) 2014.08.07
    여친과 같이하는 게임  (0) 2014.07.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