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자동차 6월 판매조건 현대차 구매혜택 프로모션 할부조건 보기
    현대차 2015. 6. 9. 08:56

    현대자동차 6월 판매조건 현대차 구매혜택 프로모션 할부조건 보기





     반갑습니다. 6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현대자동차 6월 구매혜택 6월 현대자동차 재고할인 현대자동차 6월 할부조건 알아본 뒤 내용 정보 공유 하겠습니다. 현대 신차의 역습으로 판매량이 좋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올뉴 투싼 인기가 높은 것을 판매량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인기 장점을 들어 본다면, 당연 엔진 다운사이징 효과로 세금은 작게 내면서도, 연비는 좋아져 유지비 하락하는 것이 매력 포인트지만 이것만 좋다고 해서 올뉴 투싼이 잘 팔리는 것은 아닙니다. 뭔가 뒷 받침 되는 것이 있죠. 잘 알고 있듯이 성능을 볼 수 있는 부분이겠네요. 공감 되는 분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1.7L 디젤 엔진 7단 DCT 미션, 141마력, 최대 토크 34.7 kg.m, 복합 연비 15.6 Km/L 좋아진 성능과 가격이 날개를 달고 있는 것이죠.




    현대 자동차 6월 신차 소식

    중국에서 먼저 출시된 내용이지만 쏘나타 1.6L 가솔린 터보, 1.7L 디젤이 출시 계획이 있습니다. 6월 후반, 또는 7월에 발표 예정이지만 최근 소식을 보자면 7월이 맞겠단 생각을 하게 됩니다. 중국에 나와 있는 기반으로 여러분들의 궁금한 내용 쏘나타 1.6L 터보 대해서 중국 홈페이지 통해 알아 보았습니다.


    1.6L 가솔린 터보, 7단 DCT, 최대 토크 27.0kg.m, 최대 속도 210Kmh, 복합 연비 14.5 Km/L 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중국에 나와있는 모델로 작성된 내용이며 국내 출시에는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고려하면서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아쉽게도 1.7L 디젤 엔진은 찾아볼 수 없으며 다른 블로그 참조 글은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부분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싼타페 더 프라임 모델이 이번에 출시 되었습니다. 변경된 내용은 다음에 자세히 올려 보도록 하죠. 




     현대 자동차 6월 재고 할인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간편하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6월 프로모션, 할부조건

    6월은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구매 계획인 분들이라면 관련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 되겠습니다. 75년생 이후 출생 대상으로 개인 또는 개인 사업자 세이브 오토 200 만원 M카드 결제 시 손해보험으로 통한 보험료 지원 최대 30 만원, 적용 차량 :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자세한 내용과 유의 사항은 가까운 영업 점 문의하세요.


       

    6월 준비된 내용의 현대차 판매 조건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단순하게 구매 혜택을 알려드리기 보다는 현대자동차의 전반적인 뉴스와 매월 찾아 뵙는 것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정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