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행별 자동화기기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발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보기
    금융지식 2015. 6. 6. 23:59
    은행별 자동화기기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발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보기




    안녕하세요 주말은 잘 지내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나빠진 금융 시장에서 아껴야 잘 살 수 있는 방법이라 은행 별 ATM 수수료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한국 기준금리가 1.75% 적용되면서 시중 금리는 빠르게 이를 적용 시키고 있습니다. 예금과 적금은 더 이상 3%대 시중 금리 보기가 힘들어 졌네요. 이젠 수수료라는 내용도 없어졌으면 하는 생각을 가져 보기도 합니다.


    이 자료를 활용하는 분들은 주 거래 은행이 없어 돈을 인출할 때 들어가는 수수료 정보 확인을 위해서 알아 보는 것일 텐데요. 많은 돈을 거래하지 않아도 되니 자신의 주거래 은행을 만들어 수수료 부과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네요. 주거래 은행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목적을 잘 알고 있듯이 은행에서는 뜨내기 손님을 주 고객으로 만들고자 하는 이유이기 때문에 장기간 한 곳에서 거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국 어디 가더라도 있는 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만든다면 좋겠네요. 두 번째, 예금이나 적금 등 금액 기준으로 등급을 산출하는 경우가 있으니 알아 두면 빠르게 주거래 은행이 되는 것이니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전국에 은행 별 나와 있는 ATM 수수료 입니다.(자동화기기 수수료)




    영업시간 기준에 따라 부가 되는 자동화기기(ATM) 수수료가 달라진다는 점 확인이 필요하겠네요. 나머지 인터넷 뱅킹, 텔레뱅킹, 모바일 뱅킹은 수수료가 동일하거나 면제 인데요. 수수료 없는 은행으로 산업 은행을 주거래 은행 만들어 보아도 좋아 보이네요. 



    수수료는 다른 은행에서 인출 시에도 발생되어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같은 은행에서는 인출 시, 다른 은행에서 인출 시 붙는 수수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도움 되는 정보라 생각이 듭니다. 특히 은행 마감 후 붙는 수수료는 높아지는 것을 감안한다면 주거래 은행을 만들면 모든 수수료는 면제된다는 점 알아두면 좋겠네요.       




          
    경남은행 자동화기기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광주은행 자동화기기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국민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기업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농협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수수료 


    대구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부산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산업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수협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신한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외환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우리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전북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제주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하나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한국SC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씨티은행 ATM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각 은행 별 창고에서 주거래 은행을 문의 후 준비한다면 조금 더 정확한 주거래 은행 만드는데 도움 되겠네요. 관련 내용으로 도움 되는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