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양력 11월 23일~12월24일)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양력 11월 23일~12월24일)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성격


섬세한 성격과 이념을 가지고 있는 성향을 가진 별자리입니다. 정확히 파악하는 것을 좋아해 남들이 보았을 때 민감한 성격으로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좋은 면모에 포응력이 좋아 주변을 잘 살피며, 주변을 이끄는 스타일로 이런 부분은 좋은 작용이 되여 나쁜 이미지를 중화 시키기도 합니다. 기분 좋을 땐 재치 있는 유머가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감점 기복은 심한 편입니다.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직장운세


주변 조화를 위해서 자신의 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분류가 많습니다. 자신의 개발을 중요시하는 별자리로 본다면 판사, 사법관, 개그맨, 영업, 연예인 등 다양한 방면에 소질이 있는 경우가 많은 성향이라 볼 수 있겠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중 해당되는 내용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는 것이 옳은 방법이겠군요.





 2015년 6월 사수자리 건강운세


균형적인 체질을 가지고 태어난 별자리입니다. 체질의 균형적인 부분에 신경쓰면 활발한 신진대사로 자신의 건강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6월은 기호식품(커피, 술, 담배 등) 자주 먹는 분이라면 부조화러운 부분이 커지기 때문에 이에 맞는 음식으로 대처한다면 균형적인 건강관리가 되어 보입니다.



 

 2015년 6월 사수자리 연애운세


연애는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는 관대하며 싫어하는 이성에게는 냉철한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애가 발전되어 연인 관계로 발전된다 하더라도 실증을 잘 내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잦은 이별을 하곤 합니다. 이성을 찾는 분이라면 6월은 엔조이 상대를 찾기 보다는 진실된 사랑을 찾는 것이 좋겠네요.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패션


자신을 잘 드러내는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 섹시한 패션을 좋아하거나 명품을 좋아하는 분류가 많습니다. 수수한 패션으로 자신을 변화를 준다면 자신이 겪어보지 못한 이성을 만나수 있습니다. 6월은 수수하면서 튀지 않는 패션으로 자신을 만들어 보는 것이 연애에 좋은 패션으로 보이는 군요.  




 2015년 6월 사수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운이 좋은 아이템 : 하트 팬던트.

운이 좋은 색 : 그레이.




좋은 들어 오는 것을 막지 않는 것이 가까운 사람을 잘 챙기는 일이죠. 6월도 좋은 일이 많은 달이 되도록 미소 잊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