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전갈자리운세 (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생활정보 2015. 6. 5. 08:06



    2015년 6월 전갈자리운세 (양력 10월 23일~11월 22일)





     2015년 6월 전갈자리운세 성격


    냉철한 판단력과 온화한 성격은 상대를 객관적으로 보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 입니다. 혼자서 생활하는 것을 좋아해 주변의 사람들과 곧 잘 어울리지만 생각은 다른 곳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사람들이 많아 잘 이끌어 주며 어려움이 있더라도 주변인에게 위로와 격려가 있습니다. 주변인이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 앞으로 주변의 도움으로 대성하는 성격을 가지고 태어난 경우죠.



      

     2015년 6월 전갈자리 직장운세


    상호간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마인드로 모나지 않으며 온화한 방향으로 이끄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런 성향을 가지고 있는 중개업, 외교, 영업, 연구가 등 다양한 곳에서 자신의 이름을 날리수 있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러한 성향을 지닌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분야에서 최고가 될 수 있으니 참고 하면되겠네요.  




     2015년 6월 전갈자리 건강운세 


    기초체력이 받쳐주는 별자리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별자리입니다. 건강에 자신감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 체력 관리로 체계적인 운동을 한다면 무병장수 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이죠. 6월은 질병에 조심하면서 건강한 식단으로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 하겠네요. 



     

     2015년 6월 전갈자리 연애운세


    좋아하는 이성앞에서 돈키호테 같은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부끄러움이 없어 이성에게 다가서는 것도 서스럼 없는 경우가 많은 것이죠. 이런 성향은 연애운도 아주 좋은 효과로 나타나기에 이성에게 항상 관심받는 별자리 입니다. 너무 지나친 자심감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는 만큼 자신이 좋아하지 않은 상대에게 다가서기 보다는 진정한 사랑을 찾는데 힘쓰는 것이 6월에 좋아보이네요.




     2015년 6월 전갈자리운세 패션


    모든 패션은 깔금한 성격으로 준비하며 과도한 연출은 잘 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투박한 성격의 패션으로 패션에 있어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는 감각적인 별자리이죠. 6월은 자신이 하고 싶은 트랜드를 잘 알고 있으며 거기에 포커스를 맞추어 준비한다면 6월은 이성에게 어필되는 패션 스타일이 될 것 같네요.



       

     2015년 6월 전갈자리운세 행운


    행운을 부르는 아이템 : 춘천옥반지.

    행운의 색 : 화이트, 아이보리.




    항상 운이 좋았다면 6월에도 운이 대길 할 수 있도록 건강한 미소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