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양력 8월23일~9월23일)
    생활정보 2015. 6. 5. 05:59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양력 8월23일~9월23일)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성격


    순수하지만 결코 순진하지 않은 별자리 이네요. 강한 신녀으로 독립심이 강하며, 어려운 난간에서도 자신만의 능력으로 잘 해결하는 성향을 뛰고 있습니다. 주변인에게 날카롭고 직선적인 성격이지만 악의적이지는 않습니다. 받아 들이는 사람에 따라 잘못받아 들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하면서 대화를 시도하는 것이 좋아보이는 군요. 조금은 융통성 있는 면모가 필요한 별자리인 만큼 언사에 조심성을 가지면서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네요.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적성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을 좋아해 누구를 만나든지 북적거리는 곳을 좋아하며 혼자의 힘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라 이에 맞는 적성을 찾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공무원, 검사관 등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아 적성에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성 있는 일처리로 많은 분야에서 당신을 원하고 있군요.


     


     2015년 6월 처녀자리 건강운세


    본능적인 자유 치유력 좋은 별자리라 빠르게 치유되는 성향을 가지고 있네요. 전체적인 건강은 좋으며, 위장병에 힘들 수 있으니 6월은 커피나 기호식품은 줄이며 건강을 챙겨 보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특히 음주를 자주 마시는 환경에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위장병에 신경쓰면 좋겠군요.




     2015년 6월 처녀자리 연애운세


    믿음이 강하여 이성에게 잘 믿는 성향이 있습니다. 상대에게 테스트 해보는 시간으로 진짜 자신을 사랑하는지 확인이 필요하겠군요. 상대의 평소 말에서 자신에게 대하는 태도가 진심으로 대하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오해를 살 수 있는 만큼 상대에게 직접 사랑에 대한 감정을 물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패션


    옷 패션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것보다, 깔끔한 이미지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평소 패션은 깔끔함을 강조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죠. 이런 성향은 이성을 바라보는 것 또한 패션을 따지기 보다는 깔끔함이 먼저인 경우가 많습니다. 6월 패션에는 자신의 친한 친구를 통해서 나와 비슷한 패션을 가지고 있는지 둘러보면서 조금 다르게 연애인 또는 패션트랜드에 맞는 패션으로 즐겨 본다면 또 다른 성향의 이성을 만나 볼 수 있겠네요.



     

     2015년 6월 처녀자리운세 행운


    행운을 부르는 아이템 : 발찌(악세서리).

    행운의 색 : 연두.




    처녀자리의 적극적 성향은 좋은 운을 만들어 줍니다. 참고하면서 6월에도 행운이 많은 달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