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양력 6월 22일~7월22일)
    생활정보 2015. 6. 4. 07:45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양력 6월 22일~7월22일)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성격


    따뜻한 마음과 풍부한 상상력을 겸비한 게자리는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하기 보다는 같이 어울려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성향이 있어 모질지 못한 성격으로 정이 많아 여린 성향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이죠. 융통성과 끈기가 부족한 나머지 결정적인 찬스를 놓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것을 아쉬워 하거나 부족한 면모를 개선하려는 마음 조차 없는 성향이 강해 개척하는 정신을 길러 보는 것이 좋습니다.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적성


    손재주가 좋은 성향을 지니고 있어 못하는 게 없어 컴퓨터나 기계조작, 만들기 등 다양한 면모를 지닌 게자리는 창조적인 직업인 과학자, 기술자, 도예가, 엔지니어 등 다양한 직업에 우수한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있는 사람과 일을 하는 것이 좋고 마음이 맞지 않는 사람과 일하는 경우 마음 고생을 하기도 하기도 합니다. 낮선 환경 일록 자신이 먼저 마음열고 상대에게 다가간다면 빠른 시간내 다른이와 편하게 일할 수 있겠네요.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건강


    평소 운동을 자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불규칙적인 생활은 비만과 영양 불균형을 만들기도 합니다. 잘 짜인 식단과 규칙적인 운동을 한다면 젊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자신의 건강을 지킬 수 있겠네요. 6월은 음주를 조금 줄이면서 규칙적인 생활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2015년 6월 게자리 연애운


    연애는 관심이 없거나 자신이 없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호회에 가입한다면 빠른 시간내 이성에게 고백 받을 수 있는 연애운이네요. 자신이 나서 연애를 시도하여도 쉽지 않으니 동호회 가입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즐기다보면 자연스럽게 연애운 상승하게 됩니다. 6월은 동호회 가입해 보세요.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패션


    기본 바탕이 무엇을 걸쳐 입어도 잘 어울리는 성향을 지닌 별자리지만 지출을 아끼려는 성향이 강해 패션에도 많은 돈을 사용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죠. 한 벌의 옷에 만족하며 중요한 약속이나 모임에 차려 입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성을 염려하고 패션을 신경쓰기 보다는 자신이 편한대로 스타일 추구하면서 상대에게 패션 조언 받아보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2015년 6월 게자리운세 행운


    지니면 좋은 아이템 : 선글라스.

    행운의 색 : 청색.



    6월은 여행을 즐기면서 행복한 달 만들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