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골프 스포츠밴 성능은?
    폭스바겐 2015. 4. 27. 18:46



    폭스바겐 골프 스포츠밴 성능은?


    안녕하세요 애마 인사드립니다.
    월요일이지만 날씨는 주말입니다. 너무 좋은 날씨가 주말에 풍경을 보고 싶은 날씨죠.




    오늘 소개드릴 자동차는 폭스바겐 스포츠밴입니다

    아직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자동차지만 가족과 함께 하기에 공간과 디자인이 세련되게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출시된 골프 스포츠밴 경우, 세계에 살고 있는 가족들이 어떤 자동차를 좋아하는지 조금 옆볼 수 있는데요.




    기존 골프가 조금 작은 느낌이였다면 새롭게 출시된 골프 스포츠밴은 가족과 함께 하여도 넓은 실내를 볼 수 있습니다. 
    5인승 탑승할 수 있지만 뒷자석까지 앞뒤 조절할 수 있어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선루프는 날씨와 상관없이 야외를 볼 수 있어 아이들이 즐거워할 이미지를 생각하면 미소를 머금는 자동차이기도 하죠.
    좋아진 디자인과 편안 실내를 볼 수 있는 골프 스포츠밴 성능은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제원을 본다면 조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독일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모델이 다양해 대표적인 트렌드 모델인 가솔린과 디젤로 소개하겠습니다.
    1.0L 3기통 터보차저, 115마력 , 최대토크 20.4 kg.m, 6단 수동, 최대속도 198 Kmh, 가속능력 0-100Kmh 10.4초, 복합연비 22.2Km/L (유럽기준)





    1.6L 4기통 디젤, 110마력, 최대토크 25.5Kg.m, 6단수동, 최대속도 196Kmh, 가속능력 0-100 Kmg 11.3초, 복합연비 26.3Km/L (유럽기준)


    기존 폭스바겐 골프 보다 CC는 작아졌지만 성능은 변함없이 보이는데요 우리나라의 CC로 책정되는 세액을 생각한다면 소형자동차로 운행할 수 있을 것 같아 자동차보는 내내 좋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스포츠 밴에서 볼 수 있는 편의 사양이 조금더 다양해진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안전을 위해서 추가된 내용이라 안정적인 운행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첨단기술이 적용된 내용도 함께 보시면서 자신의 애마로 준비해 보아도 될 것같습니다.

    현지 가격이 트렌드 기준 약 2천8백만원 선이며 국내 수입시 약 3천5백 정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가족이 작아지면서 큰차를 선호하는 것보다 소형 SUV를 원하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은데요, 남성들이 좋아하는 가속력을 즐길수 있다는 것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동차라는 이미지가 참 좋아보이는군요.





    새롭게 출시된 폭스바겐 골프 스포츠밴 소개 였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