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뉴투싼 가격 제원 유지비 종합
    현대차 2015. 4. 20. 06:02
    올뉴투싼 가격 제원 유지비 종합


    반갑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애마 입니다.
    자동차 구매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구매 목적인 분들에게 참조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동차 구입은 목돈이 들어가죠. 자신이 생각하고 좋아하는 자동차 선택하여 구매합니다. 시승기 참조하거나 대부분 인터넷 자료를 활용하죠.


    한번 구입하면 장시간 나의 애마로 사용합니다. 인터넷 활용도 좋지만 직접 테스트 운행후 구매하는 문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올뉴은 3가지 트림으로 출시하였습니다. 1.7L 디젤, 2.0디젤, 2.0 4WD디젤로 나뉩니다. 궁금하신 제원 소개하기 위해서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올뉴투싼 제원 




    위 내용으로 트림별 올뉴투산 가격 그리고 연비까지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이 좋아졌습니다. 트렁크 공간이 48L 늘어난 513L 이죠, 이전보다 커진 그릴은 싼타페를 연상케 합니다. 세단에 접목하였던 날렵함을 더해 젊음이라는 표현을 가시화된 디자인을 볼수있죠. 무엇보다 여성은 큰차를 선호하며 이성에게 호감주는 자동차입니다.



    올뉴투산 피버 패키지로 색상 옵션에 따라 블루, 오렌지 등 실내와 동일하게 꾸밀 수 있도록 만들어습니다. 드라이브 재미를 더해 줄 운전모드는 에코, 노멀, 스포츠 등 도로조건에 맞게 운행할 수 있죠. 추가된 옵션 정보로 차선이탈 경보시스템, 스마트 후측방 시스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뉴투산 판매조건


    새로운 신차는 당분간 혜택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가지 적용 할 수 있는 것은 현대카드 오토세이브 입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사용후 발생되는 포인트로 할인 받았던 금액을 차감하는 방식이죠. 





    올뉴투싼 면세조건


    장애인 1~3등급 (유공자, 고엽제, 광주민주) 1,556,338 원 할인. (차량가격에서 공제됨)

    다자녀(18세 미만 3명 자녀양육) 취득세 감면 : 1.7L 기준 금액 약 1,350,000원 할인 (트림별 약간차이가 있지만 비슷함)

    해당조건이 만족한다면 꼭 어필해야 하는 조건이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올뉴투싼 유지비


    비교트림 모던 기준 1년 기준 산출된 자료입니다. 보는 방법은 1번 유료비 + 연간 세액 기준 1년간 들어가는 금액 합계 참고하시면 됩니다. 2번 취등록세 포함된 차량 가격입니다.



     


    개인에 따라 달라지는 보험료는 산출되지 않았습니다. 연간 들어가는 유지비를 따져 자신에게 무리 없는 조건으로 자동차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구매 정보에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