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비 울트라 카메라 스트랩 후기
    상품후기 2014. 7. 18. 14:14

    조비 울트라 카메라 스트랩 후기

     

     안녕하세요. 카메라를 사랑하는 노말사운드 입니다.

     

     

    NEX-5N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데요. 뽐뿌에서 저렴하게 나와 구매했었는데, 요즘 블로그 시작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 시작한지 몇 일되지 않아 휑한 모습입니다만 헤헤헤 하나씩 써 나가는 중이니 좋은 모습 기대바랍니다. 리뷰 할 것은 joby 카메라 ultra fit 입니다. 이 것을 구매한지는 2~3달 정도 되었고 몇 번 사진 촬영을 하지 않아 후기 가 늦은 셈이죠.

     Nex- 5N장착 사진입니다.

    간지는 좀 나 보이죠? 히히

     

    그럼 판매하는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볼까요?

     

     

    어짜피 같은 스트랩인데 구매자는 왜? Joby 스트랩을 많이 사용하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방문하여 조금 더 알아봤습죠. 헤헤헤~

     

    Joby가 강조하는 내용입니다.

     

    구글에서 자동번역이 되어서 매끄럽지 못한 내용이지만 대충 이해 하실거라 생각 할께요.

    편리함과 디자인 기능 등 여러가지 고려해 만든 것임을 알수있게 디테일한 설명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싣어 자기 회사만의 자존심 있는 제품을 만드었다는 걸 확실히 느낄  있었습니다.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서 남여 구분해서 착용기를 보여주고 있어 구매자에 대한 배려심이 참 잘 보이죠.

     

     여성과 남성 착용 모습니다.

     

    프로와 구분없이 사용 하셔도 되겠지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생각 하시면 되겠네요.

     

    참 예뻐 보이죠 ?

    저의 총평은 이렇습니다.

    가격이 조금 쎈 편입니다. 저만 느끼는 걸까요? 헤헤헤~ 사용해 본 결과 디테일 함과 디자인의 만족도가 아주 높지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졌어요. 이 제품 수제품 이라면 물론 싸게 느껴지겠지만 수제품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어서.. 욕심이 과 한가요?

    하지만 견고함과 디테일한 설계는 정말 맘에듭니다. 어디 가더라도 부끄럽지 않은 디자인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아요. 이 제품은 젊은층부터 장년층 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있겠다는 걸 사용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멋 때문이겠지요. 다른 사용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사용자 분들이 만족 하실만큼 디자인, 디테일, 편리 함까지 고루 가지고 있어 판매사의 자부심이 대단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제품을 여러분도 많이 사용하시면 좋겠네요그럼 여기까지 조비 스트랩 짧은 후기였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에어맥스 COMPETE TR 리뷰  (0) 2014.08.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