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홀든 우테 자동차 시리즈 보기




홀든 우테 자동차 시리즈 보기



날씨가 많이 좋아졌군요 
어제까지 비가 내려 축축한 느낌이였지만 오늘은 다르게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 하루입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보니 해외자동차를 많이 보게 되고 생소하다 싶은 자동차를 보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보고 싶은 욕심도 들게 합니다.








호주 자동차 홀든 우테는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차이며 남미나 유럽에서 선호하는 자동차이지만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소개하기로 했는데요



호주에 연수나 유학을 다녀 온 분들이라면 향수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이미지만 보았을 때 국내자동차 포니가 생각나실 수 있습니다. 


땅이 넓은 지역에 살고 있는 나라에서는 이런 뒷 부분이 짐을 싣을 수 있는 픽업 자동차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예로 쉐보레 몬태나, 실버라도 등과 같은 자동차를 선호한다는 것이지요. 









이번에 소개 드리는 홀든 우테는 쉐보레 SS 스포츠 세단에서 볼 수 있는 자동차와 같은 모습이지만 뒷자석을 다르게 만들어 호주 소비자에게 맞게 출시된 자동차 입니다.




 홀든 우테 시리즈는 어떻게 될까?









3가지 모델로 출시 되어있습니다 아래의 소개로 보여질 제원으로 본다면 잘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홀든 우테 제원


3.6L V6 엔진, 210KW (252마력), 토크 350NM (35.7kg.m), 6자동미션 (선택), 16인치 휠, 복합연비 11.1Km/L (유럽기준)




 홀든 SV6 제원


SV6 모델은 상기 우테 제원과 같음




 홀든 SS


6L V8 엔진, 270KW (362 마력), 토크 530NM(54.1kg.m) 6단 수동, 18인치 휠, 복합연비 8.7Km/L (유럽기준)




홀든 SSV


홀든 SS 제원 같음 옵션에서 차이가 있음.









홀든 자동차는 GM의 소속된 자동차 입니다 그런데 하필 왜 홀든 우테를 여러분에게 소개를 했을까요?




외관상 그닥 좋아보이지 않다는 생각을 할지 모르지만 엄청난 힘과 스피드를 자랑하면서도 스포츠 세단에서 알아주는 쉐보레 SS를 가져와서 만들어진 자동차라는데 있습니다.










쉐보레 자동차SS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다음 시간에는 SS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급 자동차를 가져와서 홀든 우테로 만들었다는 것은 분명히 해외에서 선호도가 높은 자동차 픽업 자동차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유럽뿐만 아니라 남미까지 픽업이 인기가 많아 SS 모델로 픽업을 만들지 않았을까 예상합니다만 그결과는 어떻게 되었을런지는 저도 궁금합니다.









주로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 픽업자동차 중에는 소형자동차로 인기가 많지만 고성능 자동차는 없습니다. 대부분 대형SUV 자동차를 만들어 고성능 자동차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성과 부분에서 궁금한 부분이지만 요즘같이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픽업자동차도 멋지게 보이는 것은 저만의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생소한 자동차 홀든 우테를 소개하였고 다음 시간에는 쉐보레 SS자동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G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SS 스포츠세단 가격 연비 제원  (0) 2015.04.09
홀든 우테 자동차 시리즈 보기  (0) 2015.04.07
2016 말리부 어딜봐도 간지남  (0) 2015.04.06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