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나이키 에어맥스 COMPETE TR 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COMPEPTE TR 리뷰

 

 

 

이번달에 나이키 에어맥스 두번째 구매하는데요, 이번에 발에 잘 맞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특히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무릎 발목 관절 부분을 중요시해 충격 완화용으로 운동화는 에어맥스를 많이 착용합니다.

 

 

 

 

 

 

구매한 제품은 270MM 구매했는데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조금 넉넉한 편입니다. 신발 크기도 약간 큰 편으로 나온 듯 해서 만약 구매 하신다면 정 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이 맞습니다.

 

 

 

 

 

 

 

개봉 전 이미지입니다. 먼저 리뷰 포스팅을 위해 사진부터 찍어 봤습니다 요즘 택배기사들 고생 많더라구요 음료수 하나면서 고생 많아요 했더니 정말 좋아하시네요 여러분도 그렇게 해 보세요 자주 보시는 분 한해서 그렇게 하시면 앞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상부상조하는 세상이니^^.

 

 

 

 

 

 

 

 

 

포장 상태가 아주 깨끗하죠 네 제가 봐도 깨끗합니다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새 색시 면사포 거두어 올리듯 종이를 올려 봤는데요 짜잔 ~!! 하면서 나타난 검둥이~ 전체가 검둥이라 때 타는 건 별로 없을 듯 보이죠 이미지와 비교해 봐도 같은 모습입니다. 천천히 에어 부분도 둘러 보았지만 스크레치 없이 깨끗하네요.

 

 

 

 

 

 

에어맥스 제품은 특히 에어 부분이 생명인데 흠집이라도 있으면 수명이 아주 짧아진다는 것 아시죠 꼼꼼이 보시는 것 중요한 부분이니 미리 체크해 두세요.

 

 

 

 

 

 

 

밑부분 입니다,  야외에서 운동할 예정이라 미끄럽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해서 이곳 저곳 이미지를 사전에 확인후 구매했는데 여러분도 실내용인지 야외용인지 구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먼저 가격부터가 차이가 많이 나거든요.

 

 

 

 

 

 

나이키 신발 밑창을 불리해 안쪽면에도 확인 했습니다. 역시나 깔끔한 마무리가 마음에 드네요 바늘 박음질이 아주 깨끗하게 오랫동안 착용해도 잘 떨어지지 않을 것 같군요

 

 

 

 

 

 

에어부분의 옆모습으로 안쪽 면과 밖깥 면의 에어 부분이 틀린 것을 볼수 있습니다. 별 차이는 없지만 디자인면에서 본다면 밖깥 면이 예쁘게 보이네요 여러분도 그렇죠.

 

지금까지 나이키 에어맥스 COMPEPETE TR을 구매한 개봉기를 보셨는데요 간략하게 정리 해보겠습니다.

 

구매 전: 실내용 & 야외용으로 구분한다 (실내용 아주 저렴함)

사이즈: 정 사이즈로 구매하면 약간 크게 느껴져 정 사이즈로 구매.

발볼: 발볼 사이즈가 조금 있는 편이라 남성에게 아주 편함.

구매가격: 8만원대

검색방법: 네이버 쇼핑에579940 으로 검색 제일 낮은 가격으로  구매 (품번 579940-010 제품명과 품번으로 검색해서 싼 가격으로 구매 하세요)

신발상태: 에이급으로 좋음

착용시 편의정도: 편하긴 하지만 아직 활동까지 해보지 않은 상태라 자세하게 말하기 곤란함 궁금 하시다면 덧글 남기시면 관련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발무게: 아주 가벼움

택배 받은후: 꼼꼼이 상품 상태확인.

 

이상 나이키 런링화 리뷰 였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키 에어맥스 COMPETE TR 리뷰  (0) 2014.08.26
조비 울트라 카메라 스트랩 후기  (0) 2014.07.18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