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 2L 효과 아주 좋은데요
    생활정보 2014. 8. 22. 14:48

    물 2L 효과 아주 좋은데요

     

     

    요즘 여름에 운동하기 정말 좋은 날이죠 저 역시 이런 좋은 날을 놓치지 않고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데요, 운동을 힘들게 한 만큼 흘리는 게 땀이라 운동이 끝난 뒤에 온몸이 젖은 상태로 집으로 돌아 오곤 합니다.집 주변에는 공설 운동장이 있어 열심히 마라톤을 하고 있죠. 그렇다고 무식하게 빨리 뛴다든지 하지는 않고 천천히 조금 길게 뛰는데요, 마라톤 후의 땀은 상상도 못 할 만큼의 땀을 배출합니다.

     

     

     

        

     

     

    땀을 많이 배출하기 위해 상위만 얇고 긴팔을 걸치고 땀을 닦아가면서 운동을 하는데 자연스레 집에오면 물 1L은 마시고 조금씩 조금씩 더 보충을 해주고 있는데 역시 물이 사람 몸에 좋다는 걸 알아가게 합니다. 그 이유가 피부가 우선 꿀 피부로 변하는데요 피부의 수분이 공급이 잘 되어서 인지 정말 좋아집니다. 운동 후 제 몸은 속안까지 몸을 태워 자연스레 물을 많이 마시는데 많이 마신 후에는 밥 생각과 다른 음식은 쳐다보지 않게 되는효과까지 나타나 정말 좋은 효과를 보고있는 거죠.

     

     

     

          

     

     

    지금 모습은 예전보다 많이 젊어 보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물을 많이 먹어 피부의 노화가 없어 보이기 때문이라는 표현을하면 이해가 되나요? 아~ 이 표현이 좋겠군요 피부의 혈색이 아주 좋아졌다고 하면 이해가 빠르겠죠.  자 다시 정리 하자면 물 2L효과로 볼 수 있는 것은 이렇게 효과를 봅니다. 

     

    1. 물을 많이 마셔 밥 생각이 줄어든다.

    2. 우중충한 피부를 혈색을 돌게 해 젊게 보이게 한다.

    3. 적절한 수분 공급으로 꿀 피부가 만들어 진다.    

     

     

     

     

     

     

    이 효과는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겠지만 물만 자주 마셔줘도 꿀 피부에(윤기부터시작해서 피부에 광이 남) 배고픔을 달래 다이어트 효과까지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꾸준히 마시길 바랍니다.

     

     

     

     

     

     

    한 가지 문제가 있긴 있습니다. 물을 많이 마셔 소변을 자주 보는데요, 그양 또한 많아 참아야 하는 곳에서는 참기가 힘든 부분이 있으니 장거리 여행이나 어딜로 먼길갈 때 버스나 지하철 이용시는 자주 화장실을 이용해야 겠습니다. 이것만 주의 하시면 되겠죠. 지금까지 노말 사운드의 물 2L 효과 체험담을 알려 드렸는데요  그럼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다른 주제로 인사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