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에 물이 안빠질때 물이 들어갔을때 이렇게
    생활정보 2014. 8. 22. 13:56

    귀에 물이 안빠질때 물이 들어갔을때 이렇게

     

     

    요즘 비오고 난뒤 갑자기 많이 더워졌죠, 그래서 다시 피서객이 넘쳐 나고 있는데요 물에서 노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레 귀에 물이 들어가곤 합니다. 그럼 귀에 물이 들어갔을때 물 빼는 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에게도 유용한 방법이니 잘 활용바랍니다. 

     

     

     

     

     

     

    수영하고 나오게 되면 자연스레 귀에 물이 들어가곤 하는데요 물이 들어간 쪽으로 몸을 기대고 있어도 빠지기도 하지만 물이 빠지지 않을때에는 들어간 귀 방향으로 비슷하게 누워 20분정도 누워 쉬만 해도 물이 빠지기도 합니다.

     

     

     

     

     

     

    물이 들어 갔을때 물 때문에 귀가 간지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너무 자주 면봉이나 손가락으로 손을 넣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 이유가 귀에는 얇은 피부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약간만 자극을 주어도 피부가 손상이돼 피부트러블이 일으켜 세균 감염으로 전환되는 경우 귀가 아프기도 한데요 이럴 땐 면봉으로 살짝 물기를 닦아 준다는 느낌으로만 닦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물이 많이 들어 갔을 땐 따뜻한 돌을 깨끗한 손수건으로 싸서 귀에 대는 방법처럼 좋은 효과를 찾기 어렵운데요 많은 물이 들어가 빠지지 않는다고 예상되면 귀를 바닥 방향으로 햇빛에 달구어진 돌을 손수건에 싸 20분정도 대고 누워 있으면 자연스레 나오는 방법이니 많이 활용하시면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아이와 같이 떠나는 물 놀이 간단한 상식만으로 즐겁게 보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럼 가족과 즐거운 여행하시고 많은 추억 만들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노말사운드의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물이 안빠질 때 사용하는 응급 처치법 이였습니다. 즐거운시간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