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가격표 수입차 세금 유지비

벤츠 E클래스 세단 경쟁 모델 의식에 라인업




벤츠 코리아는 2016년 6월 E클래스 세단 출시 후 6개월 지난 후부터 E클래스 라인업을 지속했었고 현재는 대부분 트림이 국내 출시한 상태다. BMW에서 경쟁할 수 있는 트림은 대부분 들어왔다고 할 수 있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가격 세금 유지비

소개할 내용은 배치된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의 가격의 수입차 발생할 세금을 국내 실정에 맞게 확인하고 연비를 통해서 유지비 정보까지 검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매력

벤츠의 신형 E클래스는 트림별 나타내는 성능은 완전히 차별화되었다. E300 모델에 탑재한 3,500cc 6기통에서 2,000cc 4기통 터보 엔진으로 다운사이징 되었지만, 성능은 아주 훌륭한 퍼포먼스를 나타낸다. 다른 파워트레인까지 이런 부분을 확대한 것이 10세대 벤츠 E클래스 세단의 매력이다.




조금 더 특별한 부분을 나타낸 것은 S클래스의 좋은 기능의 퍼포먼스, 실내 디자인, 안전 사양, 스마트 안전 시스템 그대로 물려받아 위대한 도약을 보이고 있지만, S클래스의 설 자리가 조금 난감해진 상태다. 때문에 풀체인지 S클래스 출시 예정이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옵션

한국 시장은 무언가 차별화된 성능 또는 자신만의 특별함을 보여주는 것을 좋아한다. 벤츠코리아는 차별된 서비스를 위해서 고객에게 옵션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IR BODY CONTROL 시스템의 에어서스펜션과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DRIVE PILOT이다. 이 기능은 고속도로, 도심, 어떤 길에서도 스스로 가속과 감속을 조절하며 앞 차와의 거리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운행하는데 (시속 210km/h까지). DRIVE PILOT이 활성화하면서 운전자는 브레이크나 액셀러레이터를 밟을 필요 없도록 스티어링 조종까지 도움을 받는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가격표 및 취등록세


2017년형 벤츠 E클래스 세단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5%, 교육세 포함 30%, 부가가치세 10% 세율 산출)을 적용한 것이다. 한마디로 지역 따라 다른 채권값을 더 하게 되면 총지출 비용이다.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인기 이유

BMW보다 우수하고 좋다는 표현보다는 익스클루시브와 아방가르드 두 스타일에 초점이 맞춰본다. 고품격을 나타내는 익스클루시브 엘레강스 디자인은 사회적 성공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년 남성의 차량이라면, 아방가르드는 젊고 스포티한 개성으로 과감한 성능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자신보다 더 강렬하고 세련된 무언가를 항상 곁에서 함께 하고픈 남성에게 자신의 애마로 E클래스를 선택하게 되는 것이다. 젊은 디자인, 중후함의 멋 세대를 가리지 않고 벤츠 E클래스 세단 통해서 이성에게 관능적인 유혹을 담은 매력은 인기 많을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 세금 유지비


보험 거리약정할인 구간 1년 10,000Km 주행 기준, 2017 E클래스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내용이다. 지출이 많은 남성에게 절약할 때, 며칠을 쓰지 않더라도 줄이며 과감하게 쓸 땐 쓰는 게 현명한 남자의 모습이다. 줄일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아끼고 쓸 땐 아낌없이 절약해둔 한도에서 과감하게 지출을 보인다면 그대를 따르는 팬들이 많아질 것이고 내가 쓰지 않아도 그대를 위해서 지출하게 될 것이다. 이 내용은 경험담으로 직접 테스트해도 좋겠다.



미래의 좋은 차량은 앞으로 예견되어 있으며 마스트 플랜처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계 시장에서 미래 담긴 과감한 성능과 개인비서 (시리)의 똑똑함이 탑재된 스마트 시스템이 연동된 자율주행 서비스가 출시할 예정이며 법률도 조율 중이다. 문제는 언제 출시할 계획인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때문에 현재 출시된 2017 벤츠 E클래스 세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능력자라면 망설이지 말고 즐겨도 좋겠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