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5 올란도 가격표까지 한눈에 보기
    쉐보레 2014. 8. 14. 01:12

    2015 올란도 가격표까지 한눈에 보기

     

     

    2015 쉐보레 올란도

     

    안녕하세요 2015 올란도 가격표까지 알아볼 노말사운드 입니다. 쉐보레 자동차에서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가 올란도 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 자동차를 좋아할 것 같네요 가족과 함께 어디론가 가고 싶을 땐 올란도 처럼 안정성 높은 자동차가 아무래도 제격이지요. 현재까지 리뷰를 보면 소유하고 계신 올란도 차주의 표정이 미소를 머금고 자기 자동차를 칭찬이 대단 하기도 하죠, 패미리 카 라면 역시 가족이 우선시 하는 안전과 가족에게 편의성 제공해야 하고 그 다음이 나에게 맞는 드라이빙 자동차라고 생각하는데요 주위의 차주들은 가격부터 시작해서 모든 것이 잘 맞는 자동차다 라는 말에 다시 한번 보게 된 차 입니다.

     

     

     

     

     

     

     

    물론 외제차를 타고 싶지만 그 만큼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국내 출시 차에서 만족을 얻기 위해서 많은 차를 견주어 보기 했을 겁니다. 자 그럼 오늘 보게 될 2015 올란도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에게 올지 궁금하게 하는데요 지금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의 사진으로 보아 헤드라이트가 투박하였지만 세련되게 바뀐 것을 볼 수 있죠.

     

     

     

     

     

    약간 바뀌었지만 많은 부분이 달라진 듯 느껴지는 것은 그 동안 올란도를 유심히 봐 왔던 분이라면 금방 느낄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5년형 올란도 외관이 전체적으로 개선하고 안전사양을 확대 적용했는데요 전면에는 일체화된 LED테일 램프을 적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동급 최초로 주행중 전방차량 또는 장애물을 감지해 미리 경고하는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 및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도 이번 2015년형에 새롭게 적용했죠.

     

     

     

     

    그리고 타이어 공기압 상태를 상시 감지해서 운전자에게 이상 징후를 알려주는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는 확대 적용했는데요, 제가 타고 있는 SM5 임프 녀석하고는 차원이 틀리게 고급스럽네요. 그럼 이번에 다른 점이 또 없을까 생각하고 보니 이번 모델과 동시에 출시할 올란도 플래티넘 패키지는 버턴타입 스마트키 그리고 하이패스 내장과 ECM 룸미러, 크루즈 컨트롤, 2열 좌석 히팅시트 프리미엄 편의 사양이 추가된 모델이 동시 출시 되었습니다.

     

     

     

     

     

    18인치 블랙 포인트 알로이 휠, 실버 바디 사이드 몰딩, 티타늄 투톤 가죽시트 등 최상급 스타일링 아이템이 적용되기도 했는데요 역시나 풀옵이 좋긴 좋네요.

     

     

    그럼 가격표를 알아 볼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고 싶은 멋진 남자 이면서도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집안 경제가 아쉬워져 열심히 일하면서도 늘 미안 함을 가지고 있는 가장에게 가까운 가족 여행으로 조금이나마 가족에게 미안 함을 해소 할 수 있는 패미리 카이지 싶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이 대한민국 멋진 가장 입니다. 

    노말사운드와 함께 알아본 패미리 카~ 손색이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럼 즐겁고 행복한 가정 만드시고 저는 다른 주제로 인사드릴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