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현대자동차 자율주행 시스템 유럽소개 내용

주말이네요, 편한 시간 만들고 계시죠, 주말이라 재밌는 내용이 없을까 찾다가 어제 4월 8일 유럽에 소개한 현대 자동차 자율 시스템에 대해서 나온 기사입니다. 



기사를 게시한 곳에 영상을 걸어 놨더군요. 



여기부터【기사 내용

2016년 4월 8일- 무인 자동차 : 흥미 진진한 지원 시스템의 톤은 자동차 개발의 마지막 단계 오늘의 새로 도입 된 차량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자율 주행 시스템은 우리가 어떻게 이동 하는지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안전 발전에 주력으로 하고 있다. 다른 차선, 보행자 보호 및 다른 충돌 방지 프로그램에 표류 경우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의 현재 기능은 자동 주차, 사각 지대 및 드라이버 경보 모니터링, 경고를 포함한다.




충돌 경고 및 긴급 차단 같은 기존의 반 자치 시스템을 수용하는 자동차 구매자의 수는 급증한다. 새로운 판매의 50%가 이러한 안전 기능의 일부 변화를 포함에 최근 수치는 최대 알 수 있다.



무인 차량은 현실이다

무인 차량은 이미 광산 및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를 여러 나라에서 자리를 차지하면서 농업 등 산업의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의 자동차는 현재 제조업체에서 탐구 되고 더 많은 기능을 포함하도록 설정되어 고속도로 교통 체증 운전 지원, 자동 속도 조절도 착용 할 수 있는 장치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여기까지



영상은 현대에서 2015년에 제작한 내용으로 장애 아동과 함께 찍은 영상으로 보입니다. 위 기사 내용을 잘 모르겠죠, 필자가보는 내용은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시스템을 완벽한 수준으로 만들었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확대 해석인지 모르겠지만, 2015년 이전에 아우디, bmw, 벤츠 등 오토 파일럿 시스템 개발에 마친 것으로 법률적인 문제가 남았다는 내용을 보았는데요, 위 영상은 2015년 아우디에서 제작한 자율주행 테스트 내용을 보면서, 현대 자율주행 자동차 기대해 보아요. 주말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