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저가 자동차보험 할인 가입 갱신하는 방법
    금융지식 2016. 4. 8. 16:52

    해마다 돌아오는 자동차 보험 갱신 때문에 가계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직장인이나 일반 서민이 저렴하게, 최저가에, 가장 싸게 자동차보험 가입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알고 있는 부분은 넘어 가시고, 몰랐던 부분은 집중해서 내용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정보가 곧 돈인 세상, 남보다 저렴한 가격에 보험을 드는 것이 피 같은 돈 아끼는 방법이겠죠.

     


    1. 인터넷 보험 비교 또는 다이렉트 보험


    국내 최저가 자동차 보험 할인 적용 받는 방법은 인터넷 자동차 보험 비교 또는 다이렉트 보험 가입 할인입니다. 인터넷으로 직접 비교 가입하면, 설계사 중간 커미션 단계를 걸치지 않아 수수료 없는 약 15~20% 정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죠.





    2. 주행 거리가 짧으면 마일리지 할인


    직장과 집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연간 주행 거리가 1만 Km이하라면 남들보다 짧은 주행 거리입니다, 다른 사람과 같은 보험료 지불한다면 억울하겠죠. 이럴 땐 마일리지 할인 특약 적용하여 할인을 받는 게 좋습니다. 특약 적용 1년 주행 거리에 따라 보험료 약 15~20% 할인해 주는 것이죠.



     할인 받는 방법은?


    자동차 주행 거리가 보이도록 계기판을 찍은 사진을 가입 시점과 종료 시점에 등록 후 자동차 보험료 할인 받는 방법이죠. 각 보험사 마다 다를 수 있지만, 보통 마지막 주행 거리 등록 하면 2~3일 이내 돌려 받는 시스템입니다.



    3. 누구나 아는 블랙박스 할인


    요즘은 기본으로 블랙박스 설치하죠. 자신에게 유용함 뿐만 아니라 보험사의 신속한 사고 처리에 도움 되는 용도로 활용하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의 약 4%정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에어백, ABS 장치,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있다면 자동차 보험 가입 시 이런 부분을 알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죠.





    4. 운전자의 무사고 요율


    최고 할인은 방법은 3년 무사고 시 보험료의 8 ~ 13%를 추가 할인해줍니다. 운전자의 무사고 기록이 매년 쌓일수록 보험 할인율도 높아지는데요,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 안전 운전해야겠습니다.



    국내 최저가 자동차 보험 가입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바쁘게 인터넷 자동차 비교 사이트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할인을 알아봐야겠죠. 가입 또는 자동차 보험료 갱신 할인 방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