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LG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신제품 HBS-910 (2016년 모델)

2016년 1월 6일 ~ 9일 까지 세계 가전 박람회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됩니다. 국내외 많은 전자 관련 기업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LG전자에서 2016년형 ‘톤 플러스(HBS-910)’를 공개한다는 내용입니다.



LG블루투스 이어폰 현재까지 인기 전자 제품으로 스마트폰 급증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새로운 2016 신제품 LG블루투스 헤드셋 출시하는 것입니다. 출시할 신제품 모델은 음향기기 전문업체 ‘하만카돈’과 기술 제휴 통해 뛰어난 음질을 실현한 프리미엄 LG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소개했었는데요. 





‘톤 플러스’ 시리즈(앞서 HBS-900)가 있습니다. 2016년형 LG 블루투스 이어폰 ‘톤 플러스’는 개선된 자동 줄감기 모듈 적용하여 기존 제품보다 무게는 줄고, 디자인을 더욱 실용성 갖추면서 사용자가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편안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뛰어난 음질 구현할 수 있었던 것은 독자 기술 ‘어드밴스드 쿼드 레이어(Advanced Quad Layer) 진동판’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진동판 경우 4개의 층으로 이뤄진 단층 진동판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풍부한 저음 구현과 명료한 고음을 동시에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2016 신제품 LG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전과 달리 ‘듀얼 마이크’ 탑재돼 통화 감도가 대폭 향상되었고 목소리를 정확하게 잡아낼 수 있도록 입에서 가까운 최적의 위치에 두 개의 마이크가 설치됐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이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사용자 자주 이용하는 음성 검색이나 음성 전달이 잘될 수 있단 생각이 듭니다. 





물론 뛰어난 음질에 사무실, 도서관 등 조용한 곳이나,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깨끗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헤드셋 기능은 버튼 조작 통해서 스마트폰 음성을 녹음할 수 있도록 헤드셋 앱 기능이 추가됩니다. 




애플워치 기능 중 전화 찾기 기능이 있는데, 이와 비슷한 기능인 헤드셋 앱으로 ‘폰 찾기’ 버튼 조작으로 폰 알람 작동시켜 손쉽게 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제품인 톤플러스 HBS-910 출시일은 2016년 2월 미국을 시작으로 한국,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이 제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좋은 기능을 가진 LG 블루투스 헤드셋 생각하는 분이라면 출시 일에 맞춰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LG 블루투스 이어폰 정보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