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여자저렴한쇼핑 노하우
    생활노하우쇼핑 2014. 8. 8. 02:30

    남자여자저렴한쇼핑 노하우

     

     

    안녕하세요 품질좋고 남자여자 저렴한 쇼핑 노하우 아는 노말사운드 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곳은 제가 자주 쇼핑하는 곳입니다. 품질도 좋고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구매를 많이 하기도 하죠. 여기는 10대예쁜옷부터 30대까지 남여가 저렴하게 예쁜 옷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 꼭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쇼핑은 아주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 많은 지식이 저도 모르게 많이 쌓여 있어 앞으로 쇼핑에 대해서 많은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빈폴을 판매하는 FASHIONPIA입니다. 여기는 엄첨 비싼 싸이트 인데 하시는 분이 많겠죠 하지만 저를 믿고 한번 봐주세요.

     

     

     

     

    상기 이미지가 제일패션의 패션피아 입니다. 그럼 여기 주소를 남겨 놓아야 겠지요.

     

    주소:http://www.fashionpia.com 

      

    주소창에 복사해서 넣고 엔터키를 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넘어 갈거예요.

     

    상기 홈페이지로 가셨나요? 그럼 FASHIONPIA OUTLET 을 눌러주세요 하단에 보이시는 이미지 부분처럼 커서를 이동해서 8Seconds누르세요. 여기에 많은 아울렛 제품이 나오면서 예쁘고 저렴한 보물창고가 나옵는데요, 전 몇 해를 입어 봤지만 디자인과 품질 좋은 옷들이 넘쳐 나요. 

     

     

     

     

    8Seconds의 옷은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품질 또한 참 좋아요 쇼핑을 할 때마다 느껴지는 걸 보면 좋긴 좋은가봐요,헤헤헤 여기서 주로 구매하는 것은 외투 쪽이 아니라 면티나 면바지 남방쪽으로 외투를 입었을 때 잘 보여지지 않는 옷을 구매 한답니다 여름옷으로 좋기도 하구요.

     

     

     

     

    왼쪽 상단 부분을 클릭하여 필요한 제품 확인하고 구매 하시면 되겠어요.

     

     

     

     

    자, 그럼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할 때는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이 노하우는 온라인에서 옷을 구매 하면서 많은 시행 차고로 얻게 된 지식 이기도 하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보통 옷을 구매할 때는 싸이즈 문제가 있는데 이것만 주의 깊게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 할 때는 옷을 입어보지 못하기 때문에 기성복과 영 캐주얼이 같은 100 싸이즈라 할 지라도 크기가 틀립니다. 기성복이 100 맞는 싸이즈라면 영 캐주얼 옷을 구매시는 105를 주문해야 하는 것이죠.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시 일반적인 예입니다.이 부분은 다시 한번 자세하게 포스팅 하기로 할께요. 

     

    영 캐주얼 입는다면 정 싸이즈 구매.

    기성복을 입는다면 영 캐주얼 구매시 한치수 크게  이게 포인트 입니다.

     

     

    여기 FASHIONPIA 8SECONDS는 판매하는 옷의 싸이즈는 제가 입어본 결기성복 크기이니  영 캐주얼 입는 10대라면 한 치수 작게 주문 하시면 맞게 주문하시는 겁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유용한 정보 였으면 합니다. 쇼핑도 지식이 중요하니 참고가 되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생활노하우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가 숙박예약 싸게 하는 꿀팁  (0) 2015.08.05
    이마트몰인터넷쇼핑 싸게구매하기  (0) 2014.08.08
    회 싸게 먹는방법  (0) 2014.07.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