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9월 출시되는 임팔라 가격 공개!

한국 쉐보레에서 애플 카 플레이 적용하여 판매 시작하면서 자동차 판매량도 순풍을 달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국내 마니아에게 트랙스 디젤 출시도 반가운 이야기 이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임팔라 소식은 기다렸던 분들에게 환호성을 부르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임팔라 기대가 되는 것은?

역시 애플을 좋아하는 국내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동차에도 똑똑한 비서가 필요했었죠. 시리 역할을 잘 보여주며 잘 접목한 카플레이 영상을 보셨나요? 스파크 신형에 국내 처음으로 적용된 영상을 보면서 역시 가려웠던 사용자 편의를 잘 접목 시켰단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임팔라 에서도 카플레이는 접목하여 출시될 것이라 기대가 크더군요.






 임팔라 가격 공개가 되었습니다.

임팔라 가격 3개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2.5LT 3,409 만원 옵션 선루프 86 만원. (18인치 자동차 휠)

2.5 LTZ 3,851 만원 옵션 선루프 86 만원. (19인치 자동차 휠)

3.6 LTZ 4,191 만원 옵션 선루프 86 만원, 어드밴스드 세이프트 팩 188 만원 출시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팔라 어드밴스드 세이프트 팩 구성은 뭐야?

- 세이프트 팩 전용 그릴 

- 20인치 알로이 자동차 휠

- 지능형 어댑티브 크루즈 콘트롤

-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






색상은 3가지로 구성

이번에 출시되는 임팔라 경우 해외 모델 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지는 않는 게 아쉽네요,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블랙, 화이트, 실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7월 8월 까지 사전 계약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언제쯤 이 녀석을 볼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것 같군요. 이번에 적용되는 애플 카 플레이와 성능 좋은 임팔라를 보면서 가슴 두근 거리며 기다려온 마니아 생각하니 미소 때문에 잘 생겨진 남성 얼굴이 보이는 것만 같습니다. 



이전 글 임팔라 유지비 작성하면서 알려 드렸던 내용이지만 다시 한번 언급한다면 3.6L 엔진은 VVT 엔진으로 2.5L 에코텍 엔진과 다르다 라는 걸 알려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

댓글 0